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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ty Life/주식&경제

탈탄소에 박차를 가하는 선박운송회사들 MS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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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대의 컨테이너 운송 회사 MSC는 운영을 탈탄소화하겠다는 약속의 일환으로 대체 연료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다고 MSC 그룹의 해양 정책 및 정부 업무 부사장인 Claudio Abbate가 말했습니다.


Abbate는 리스본에서 2023년 이코노미스트 임팩트 월드 오션 서밋을 위해 연설하는 동안 회사가 대체 연료 솔루션을 더 채택하고 수용할 "의지가 있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위원회는 녹색 회랑으로도 알려진 탈탄화 선박 무역 경로의 광범위한 채택과 새로운 해양 연료의 광범위한 채택과 관련하여 업계가 여전히 직면하고 있는 문제에 대한 잠재적인 해결책을 검토했습니다.

"녹색 회랑에 참여함으로써 우리는 동료들과 새로운 기술과 다양한 연료의 채택에 대한 경험과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녹색 회랑은 탈탄화 경로를 시작하는 실질적인 방법임은 분명하지만 전 세계 160개 이상의 국가에 존재하기 때문에 우리는 탈탄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글로벌하고 유연한 솔루션이 필요하기 때문에 얻은 경험이 업계 전반에 전달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라고 Abbate는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대체 연료의 규모 공급뿐만 아니라 연료에 대한 효율적이고 시기적절한 접근성의 필요성을 염두에 두는 것이 필수적이다"라고 덧붙이며, 충분한 벙커링 인프라의 상호 연결된 네트워크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Claudio는 규제 및 대체 연료의 급속한 발전 추세를 감안할 때 이 분야의 미래가 무엇인지에 대해 언급하면서 현재 잠재적으로 가능하거나 주류인 것으로 보이는 것이 미래에는 없을 수도 있기 때문에 연료 유연성과 다양한 연료 옵션 유지의 중요성을 지적했습니다.

스위스에 본사를 둔 대형 컨테이너선 MSC는 최근 계약을 포함해 약 134척의 컨테이너선을 주문해 업계에서 가장 큰 주문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즉, MSC는 2023년 1월 민간 소유의 장쑤 신창장 그룹과 국영 중국 국제 해상 컨테이너 그룹(CIMC) 간의 합작 사업인 저우산 창홍과 함께 LNG 연료 박스선 10척을 주문했습니다.

10척의 11,500TEU 선박은 CIMC의 자회사 CIMC 해양 설계 연구소(CIMCORIC)가 설계했습니다. 새로운 건물의 배달은 2025년에서 2026년 사이에 퍼질 것입니다.

선박이 LNG와 재래식 연료로 운항할 수 있도록 하는 이중 연료 추진 외에도, 이 배들은 또한 가장 진보된 암모니아 준비 설계를 채택할 것입니다.


Alphaliner에 따르면 MSC는 2023년 인도 예정인 14척의 메가맥스 선박과 22척의 네오파나맥스 선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문은 중국과 한국 조선 전공자들 사이에 분산되어 있습니다.

일부 배송이 2024년으로 지연되더라도 제네바에 본사를 둔 이 항공사는 올해 또 한 번 큰 용량 증가를 받을 것이 확실합니다.

2022년 6월, 그 회사는 최초의 LNG 연료 컨테이너선 MSC 워싱턴을 인수했습니다. 씨엘엔지솔루션즈가 개발한 LNG연료가스공급시스템(FGSS)을 장착한 LNG 이중연료 14K TEU 초대형 컨테이너선(ULCV)은 중국 양쯔강 조선소가 건조했습니다. 한 달 후, 그 회사는 배치 MSC 버지니아로부터 두 번째 LNG 연료 선박을 인수했습니다.

MSC는 기존 비행대를 위해 LNG와 메탄올을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연료를 포함한 개조 프로젝트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솔루션은 기술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벙커링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기 때문에 현재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조치를 취하기를 원하는 소유자에게 핵심 옵션으로 남아 있습니다.

해양 정책 및 정부 Af의 버드 다르 전무는 "메탄올은 또한 역할을 하며, 우리는 LNG로 작동하도록 주로 건설되지 않는 새로운 건물에서 그것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이 최선의 선택이 될 경우, 그것이 대규모로 이용 가능해지면 녹색 메탄올로의 전환을 촉진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MSC Group의 박람회는 DNV가 주최한 대체 연료에 관한 최근 컨퍼런스에서 개최되었습니다.

MSC는 1년 전 회사가 Oldendorff Carriers와 함께 메탄올 연구소에 합류한다고 밝히면서 메탄올에 대한 관심을 발표했습니다. MSC는 메탄올이 회사의 향후 제품군을 위한 여러 솔루션 중 하나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 회사는 새로운 컨테이너선의 연료로 메탄올을 사용하는 어떤 주문도 아직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이 회사는 그동안 함대 리뉴얼에 상당한 투자를 해왔는데, 2025년 2M 얼라이언스가 종료되면 주요 심해저 교역에서 단독 항모로 활동하겠다는 전략이 함대 역량 강화의 배경 중 하나로 작용했습니다.

최근 TPM23으로 알려진 환태평양 해상 회의에서 MSC의 CEO 소렌 토프트는 MSC가 자체 선박을 운영하는 것을 선호하며 향후 몇 달 안에 선단에서 전세 톤수의 비율이 감소할 것이며 일부 구형 선박을 재활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반적으로 UNIMO의 탄소 강도 지표(CII)를 준수하기 위해 함대의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는 효과는 전 세계 컨테이너 수송 함대 용량의 7-10%를 흡수할 수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회사의 향후 계획에 대한 질문에 Soren은 전체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MSC의 열망이 일부 다른 통신사의 명시된 전략과 다르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우리에게는 다음 분기뿐만 아니라 다음 53년의 역사를 어떻게 건설할 수 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라고 그가 덧붙였습니다.

이것은 회사의 성장을 보장할 투자를 실현하고, 제품군을 향상시키며, 생산적인 컨테이너 터미널을 개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해운 부문의 탈탄소화와 관련하여 Soren은 기업이 녹색 솔루션을 개발하도록 장려하는 글로벌 탄소 가격 또는 글로벌 연구 개발(R&D) 기금이 필요하다는 데 동의합니다. 그는 또한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해 실행 가능한 대체 녹색 연료를 생산하고 있는 에너지 회사들에게 이를 달성하기 위한 추가적인 산업 간 협력을 요청했습니다.

MSC는 합성 LNG, 녹색 메탄올 및 암모니아와 같은 여러 유형의 순제로 에너지원을 배치하여 이러한 연료가 대규모로 사용 가능해지면 미래의 MSC 비행대를 추진하는 다각적인 접근 방식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해결책이 무엇이든 간에, 순 제로 미래는 공급망에 비용을 추가할 것이며 이러한 비용은 궁극적으로 소비자에게 전가될 것이라고 그는 지적했습니다.

"탈탄소는 우리가 해결해야 하는 것입니다," 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고쳐야 할 것이 아니라, 우리가 반드시 고쳐야 할 것이며, 저는 우리가 그렇게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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