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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ty Life/주식&경제

머스크의 메탄올 컨테이터 선 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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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rsk는 6개의 대형 컨테이너 선박을 추가하여 친환경적인 전환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6개의 추가적인 대형 컨테이너 선박으로 변환합니다

머스크는 녹색 메탄올로 항해할 수 있는 대형 원양 항해 선박 6척을 추가로 주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6척의 선박은 현대중공업(HHI)에 의해 건조될 것이며 약 17,000 컨테이너(Twenty Foot Equivalent - TEU)의 공칭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머스크 함대의 기존 용량을 대체할 것입니다.

우리의 고객들은 우리가 그들의 공급망을 탈탄소화하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녹색 메탄올로 운항할 수 있는 이 6개의 선박은 우리의 고객들에게 기후 중립 운송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더욱 가속화할 것입니다. 지구 온난화를 섭씨 1.5도의 온도 상승으로 제한하려는 파리 협정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이 10년 동안 세계적인 조치가 필요합니다.

헨리에트 홀버그 티게센입니다,
머스크의 Fleet & Strategic Brands CEO입니다.
머스크는 전체 사업에서 2040년 순 제로 배출 목표를 설정했으며, 2030년의 가시적인 단기 목표도 설정하여 상당한 진전을 보장했습니다. 여기에는 2020년 대비 머스크 대양 함대의 수송 컨테이너당 배출량을 50% 줄이고, 녹색 연료로 운항할 수 있는 신규 건조 선박만 발주하는 원칙이 포함됩니다.

19개의 녹색 메탄올 선박이 주문되었습니다
이번 주문으로 머스크는 녹색 메탄올로 작동할 수 있는 이중 연료 엔진이 장착된 총 19척의 선박을 주문했습니다.

녹색 메탄올은 이 10년 동안 가장 잘 확장 가능한 녹색 연료 용액이며, 우리는 다른 여러 선주들이 이 경로를 선택하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녹색 메탄올에 대한 프리미엄을 낮추고 기후 중립 운송의 발전을 가속화하는 데 필요한 가용성의 빠른 확장에 더욱 탄력이 붙습니다.

팔 라우르센입니다,
머스크의 최고 함대 및 기술 책임자입니다
기존 연료 능력과 비교해 벤치마킹한 메탄올 이중 연료 능력에 대한 추가 자본 지출(CAPex)은 8~12% 수준으로, 머스크가 지난해 같은 기술을 적용한 선박 8척을 주문한 것과 비교하면 개선된 수치입니다.

6척의 17,000TEU 선박은 모두 2025년에 인도될 예정이며 덴마크 국기를 달고 항해할 예정입니다. 이들은 모두 Maersk의 지속적인 함대 갱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제공되며, 이들의 용량은 수명이 다하여 Mersk 관리 함대를 떠나는 것과 동일한 용량을 대체할 것입니다. 주문 중인 19척의 선박을 모두 배치하고 구형 선박을 교체하면 연간 약 230만 톤의 CO2 배출량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머스크는 머스크가 관리하는 선박과 전세 선박을 결합하여 최대 430만 TEU의 함대 용량을 유지한다는 전략을 더욱 강조합니다.

6개의 선박은 약 17,000개의 컨테이너(Twenty Foot Equivalent - TEU)의 공칭 용량을 갖습니다
모두 2025년에 납품될 예정입니다
이 엔진에는 녹색 메탄올로 작동할 수 있는 이중 연료 엔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녹색 메탄올을 사용하는 6개의 17,000개의 용기는 연간 약 800,000톤의 CO2 배출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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