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and Dating

나쁜 남자는 어떤 사람일까

반응형



여자는 나쁜 남자를 좋아 한다는 말을 심심치 않게 듣고는 하는데 매번 들을 때 마다 나쁜 남자는 대체 어떤 사람일까?  라는 질문을 하게 된다. 평소 궁금한 것이 많은 나에게는 한번 쯤은 속 시원한 정의를 듣고 싶게 만드는 질문이다. 안타깝게도 그 누구도 나에게 이런 이런 사람이 나쁜 남자다! 라고 정의를 내려 준 사람이 없다. 추론을 한번 해보자.  



1. 여성을 막 대하고 심지어 때리고 욕까지 서슴없이 하는 남자



나쁜 사람은 뭔가 사람을 막대하고 예의가 없거나 심지어는 범죄에 가까운 행동을 하는 사람들을 나쁜 사람이라 하지 않나 한다. 그렇다면 여성들이 말하는 나쁜남자라는 것은 자신의 여자친구나 아내를 때리거나 욕하거 막 대하는 남자를 나쁜 남자라고 하는 것일까?



요새 남편이 때리는 게 시원치 않아요. 보약이라고 지어 맥여야 할까요?



-본인이 드시는게...



제 남자친구와 싸울 때 육두문자와 평소에 생판 듣지도 못 할 욕으로 저에게 시원하게 욕을 해주면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이에요.



응???



이런 남자들이 여성들이 좋아하는 나쁜 남자라고는 믿겨지지가 않는다. 하지만 내가 처음 나쁜 남자를 여성들이 좋아 한다는 말을 들었을 때 처음 들었 던 이미지는 위와 같은 남자들이었다.



2. 자기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남자



예전에 B형 남자친구 라는 영화를 본 적이 있다. 말도 안되는 헛소리를 한 영화였지만 어쨌든 그 영화를 보면 영화 속에 묘사 된 B형 남자만큼 이기적인 남자친구도 없었다. 보약을 여자친구를 놀려가며 먹고, 그냥 뭐 연락도 안 되는건 당연지사. 글쎄...자기 몸 챙긴다고 보약 혼자 먹는 게 멋있어 보 일리는 만무하고 심지어는 찌질해 보이지 않을까 그런 남자임에도 잘생기고, 좋은 차 끌고, 키 크고, 가끔 꽃도 사서 나타나는 하지만 보약은 나눠 먹지 않으며 연락도 끊기거나 자기가 하고 싶은 남자. 이런 남자가 나쁜 남자 일까?



소인의 남자친구는 남들이 보면 정말 허우대 멀쩡하고 잘 생기고 능력도 출중하나 보약을 나눠 먹지 않는구료. 어찌하면 좋으리요?



-보약을 나누면 전쟁은 없을 것 이라고 말 해 보세요.



3. 수 많은 여자에게 인기가 많으며 심지어 연락까지 모두 유지하는 남자 


소위 말하는 바람둥이가 나쁜 남자일까? 주변에 여성 친구들도 많으며 약속은 뭐가 그리 많은지 연락만 해보면 밖 이란다. 자기가 지금 이 남자와 사귀고 있는 것인지 아니면 다른 여성친구들에게 친구로서 소개가 되고 있는지 의심이 가기도 한다. 같이 있는 순간에도 여성 동무들에게 연락이 오는 것을 보고 누구냐고 물어보면 아는 동생부터 유치원 동창까지 등장 한다. 뭐 이리 여성 인맥의 풀이 넓고 깊은지 인맥 넓히는 법을 배우고 싶을 정도인 남자. 이런 남자들이 나쁜 남자일까?



제 남자친구(추정)는 연락하는 여성들이 너무 많아요. 신경이 쓰여서 말로는 못 하겠고 카톡으로 다른 여성동무들을 정리하면 안되겠냐고 조심스레 물었더니 카톡이 안 오네요  제가 너무 집착 하는 걸까요?



-글쎄요. 우선 남자친구가 질문자를 카톡에서 정리 했는지 부터 알아 내시는게..   



4. 착한남자와 나쁜남자



착한 남자와 나쁜 남자를 구별 하는 법이 존재하는 지는 모르겠으나. 세상에 착한 남자가 어디있고 나쁜 남자만 있지는 않을 듯 하다. 착한 남자가 가끔은 나쁜 남자가 되기도 하고 나쁜 남자라 불리던 남자가 알고 보니 그렇게 자상한 공처가 일 수도 있지 않을까? 보통 나쁜 남자라 불리는 남자들을 보면 허우대 멀쩡하고 심지어는 잘생기기까지 했다.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많으며 심지어는 남성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다. 딱 봐도 나쁜 남자가 아니다. 성격도 좋고 인기도 많고 매너도 좋고. 저런 남자들이 보통 인기가 많은 데 왜 나쁜 남자가 여성들에게 더 많은 인기를 구가한다 하는 것일까?.



저랑 연락하는 남자가 있어요. 인기도 많고, 매너도 좋고 성격도 사글사글해요. 자기전에 연락도 하고 제가 연락 먼저 하면 꼭 답장도 해주고 가끔 연락도 먼저 해줘요. 근데 저한테 대쉬를 안 해요. 저 어장관리 당하는 건가요?


-그냥 보통 그런 걸 그냥 아는 사이 또는 친한 사이라고 하지 않나요? 


5. 정말 나쁜 남자


내가 생각 할 때 개인적으로 나쁜 남자는 진지한 연애를 원하지 않으면서 어떻게든 여성과 잠자리를 하기 위해 노력하는 남자가 아닐까? 나이트 클럽이나, 홍대 클럽 등지에서 어떻게든 처음 만나 본 여성과 하룻밤을 같이 보내기 위해 노력하는 남자들을 나쁜 남자로 구분 지어야 하지 않을까? 하지만 그렇게 딱 결정 내기가 어려운 문제는 그 남성들과 함께 어울리며 하룻밤을 보내는 여성들은 뭐라 생각 해야 될까? 


주말에 전 정말로 친구들이랑 술 조금 마시고, 음악 듣고, 춤 추기 위해서 클럽에 놀러 갔는데 어떤 남자가 자꾸 술을 주고 먹이고 해서 제 의지와는 상관 없이... 제가 잘 못 한 건가요? 


-술병을 입에 꽂아 놓고 못 움직이게 하지는 않았을텐데...


6. 여전히 알 수 없다.

잘 생기고, 매너 좋고, 성겨 좋고, 능력도 좋은 남자, 아니 적어도 내 마음에 드는 남자가 나한테 내가 원하는 대로 연락도 자주 안 해주고 만나기도 자주 만나주지 않으면 나쁜 남자가 되 버리는 걸까? 설마 1번이 정말 여성들이 좋아하는 나쁜 남자 일리 있겠나?


이전에 썼던 동서양 남여성 연애 선호도 2편 글을 작성하여 분명 저장까지 눌렀으나 사라져 버렸다. 저장을 잘 못 눌렀을 수도 있으나 자동 저장도 안 되어 있는 미스테리는.. 같은 글 두번 쓰는게 은근 고역이라...정말 그럴일은 없겠지만 궁금해 하실 분이 계실까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