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and Dating

남자를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여자의 행동들

반응형


남자는 아름다운 여자를 좋아한다는 건 잘 알려진 사실이다. 10대부터 60대까지 남자들의 이상형을 조사 해 보니 처음부터 끝까지 예뻐야 한다 라는 우스개 소리가 인터넷을 돌아 다닌다. 하지만 이 우스개 소리가 웃는 것에서 그치지 못 하는 이유는 실제로 많은 남성들이 외모가 아름다운 여성에게 끌리는 것이 사실이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또 다른 사실은 모든 남성이 김태희를 아름답다고 동의 하지만 동의한 모든 남성이 김태희와 사랑에 빠지길 원하지는 않는 아이러니가 있다. 남자가 외모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우선으로 생각 할 지 몰라도 결국 남자도 사람이다. 외모는 자신의 스타일이 아니더라도 분명 매력이 느껴지는 여자들이 있다. 외모가 아닌 성격과 행동으로 남자들에게 인기를 누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자.


1. 긍정적인 태도


남자도 여자도 긍정적인 태도를 좋아한다. 조용하고 차분한 성격은 크게 나쁜 평가를 받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해서 좋은 평가를 얻지 못 한다. 활기차고 긍정적인 태도로 이성친구와 어울리는 여성은 남성들이 편하게 생각하기 시작한다. 여자가 남자에 대해 알아가면서 마음을 열듯이 남자도 그러한 성향이 있다. 자신도 모르게 활기차고 긍정적인 행동이 몸에 익은 여성과 친구가 되고 함께 하는 시간이 오래 되면 친구로만 느껴지던 여성이 어느새 여자로서 보이기 시작하는 순간이 온다.


2. 장난을 쳐보자


남자들은 어느 정도 친해지는 사람과 장난을 치는 것을 좋아 한다. 실 없는 농담이나 유행하고 있는 말투와 어투로 대화를 하는 것에 재미를 느낀다. 격을 줄이고 마음에 있는 남성에게 유머러스한 모습을 보여줘 보자. 먼저 같이 할 수 있는 간단한 게임이나 놀이 등을 하자고 해 보자. 당신에게 전혀 마음이 없지 않은 이상 함께 해 줄 것이다. 그리고 그가 하는 농담에 잘 웃어 주자 썰렁하면 썰렁하다고 이야기 하면서도 웃어주자. 자신의 말에 잘 웃어 주는 사람을 싫어 할 사람은 없다.  



3. 신체 접촉


예전에는 남녀칠세부동석이라는 말 때문에 지금은 세상이 하도 어수선해서 남자들은 여자의 몸을 장난 으로라도 만지는 것을 꺼려 한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남자는 보통 먼저 여자의 몸을 장난 으로라도 만지려 하지 않는다. 하지만 여자이건 남자이건 상대방의 몸을 만지는 행동은 서로가 친해 졌다는 신호이다. 다른 곳을 보고 있는 그를 이름을 부르기 보단 어깨를 툭 만져 당신을 바라보게 하는 식으로 크게 다른 의도로 해석이 없는 신체 접촉을 늘려 가보자. 등에 아무것도 묻어 있지 않은데 뭐가 묻어 있다고 툭툭 처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너무 들어 내놓고 하면 거부감을 일으킬 수 있으니 적당히 눈치 것 하자.


4. 목소리를 낮게 해 보자


남자들은 의외로 여자들의 높은 톤의 목소리를 좋아하지 않는다. 애교 섞인 목소리와 톤이 높은 목소리는 매우 다르다. 애교를 부린다고 톤을 목이 아플 정도로 올리는 행동은 남자친구에게나 통하는 것이니 아직 남자친구라 부를 수 없는 남자에게는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의외로 남자들은 여자의 차분하고 낮게 깔린 목소리에 큰 매력을 느낀다. 그렇다고 남성 오페라 가수처럼 목소리를 내려 노력은 하지 말자. 적당히 차분한 톤을 유지 할 수 있는 목소리를 종종 들려 줘 보자.



5. 도움을 요청 하자


여자가 도와 돌라고 해서 안 도와 줄 남자는 거의 없다. 남자의 뇌에는 여자의 도움을 거절 하는 것은 남자의 도리가 아니라고 각인이 되어 있다. 당신이 속한 그룹 내에서 평판이 정말 바닥이 아니라면 어떤 남자고 당신의 도움 요청을 거절 할 남자는 없을 것이다. 남자들은 의외로 여성이 자신에게 무언가 부탁하고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좋아한다. 남자들에게 숨어있는 능력을 사용하고 멋진 남자로서 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해 주자. 도움을 준 남성에게 감사하다는 표현은 당연한 것이니 잊지 말기를.


6. 칭찬을 해 주자


여자만큼 남자도 칭찬에 약하다. 남자고 여자고 자신을 칭찬 해 주는 사람을 싫어 할 이유가 없다. 남자가 칭찬을 해 주었다면 빈말이라도 칭찬을 돌려주자. 가끔 남자들은 여자들에게 칭찬 받기 위해 목숨을 걸기도 한다. 그들에게 있어 여자의 칭찬은 세상을 얻은 것과 같은 기쁨을 안겨 준다. 그렇지만 매 번 칭찬을 해 줄 필요는 없다. 차갑게 굴 때와 따듯하게 굴 때를 잘 구분하자. 차갑게 굴다 가도 언제 그랬냐는 듯이 칭찬을 해 준다면 남자는 당신을 즐겁게 하기 위해 더 노력 할 것이다.


칭찬에 있어 한 가지 더 팁을 주자면 남자에게 있어 머리 스타일은 여자의 화장과 같다. 절대로 지적하면 안 되는 남자의 신체 부위는 머리이다. 그가 아무리 더벅머리를 하고 나타났다고 해도 머리를 지적하지 말자. 그냥 지나 가는 말로 머리 깎을 때 된 것 같은데 라던가 난 짧은 머리가 좋은데 정도로만 지적하고 넘어가자.   


7. 확실한 신호를 보내자


남자가 연애를 하기 직전 연락을 자주 주고 받는 여성에 대해 가장 어려워 하는 부분이 여자들의 모호한 태도이다. 분명 연락도 자주하고 만나는 횟수도 많아 진 것 같지만 남자들이 가지고 있는 눈치로는 여자의 마음을 절대 읽을 수 없다. 어느 정도 관계가 진전되고 있는 상태라면 당신 쪽에서 확실히 신호를 보내 보도록 하자. 많은 남성들이 좋아하는 여성과 진도가 나가는 도중에 뜬금없이 자신의 마음을 접는 경우가 있는데 여자들의 모호한 태도 때문인 경우가 많다.




남자라고 해서 무조건 외모만 보고 사랑에 빠지는 것은 아니다. 그들이 생판 모르는 여자를 외모만 보고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여성에 비해 많은 건 사실이다. 하지만 남자라고 해서 무조건 외모만을 보고 연애를 시작하고 싶은 마음을 품는 것은 아니다. 이성 친구로서 지내 던 여성에게서 여자의 매력을 발견하고 사랑에 빠지기도 한다. 당신의 숨 겨진 매력을 꺼내어 보여 줄 수 있는 노력을 해 보자. 많은 남자들이 당신에게 달려들지도 모를 일이다.

 

  - 사랑에 빠진 남자들의 수줍은 사랑 표현들

 

  - 여자들의 간단한 남자 설득 방법

 

  - 남자가 이해하지 못 하는 여자가 화가 난 이유들

 

  - 바디 랭귀지로 표현 되는 남자의 호감

 

  - 외형과 성격으로 보는 남자들의 연애 유형-꽃미남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