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and Dating/연애에 관한 고찰

전남친이 그립고 보고싶어 후폭풍이 몰려 온다면

반응형

전남친과 헤어졌음에도 그립고 보고싶고 눈물로 과거를 추억하고 있다면, 그건 그것대로 나쁘지 않다. 흔히 말하는 후폭풍이 찾아 올 수 있다. 

"그리워하고, 그와 함께 했던 모든 것을 그리워하십시오!"

인연이 끊어지면 생기는 공허함, 사람이 우리의 삶을 떠날 남기는 공허함은 다른 무언가로 채우거나 대체할 없습니다.

 

시간이 아무리 지나도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항상 그의 기억을 되살리는 물건, 장소, 단어, 사건 등은 없어지지 않습니다.

 

그리운 당연하지만 매일 이야기하던 사람, 나와 사람, 서로에게 최우선이었던 순간들 항상 옆에서 지켜봐준 연인으로서의 관계, 울면서 기대던 어깨, 사람의 미소, 근심 걱정도 잊게 만드는 얼굴. 사람에 대해 기억 나는 , 추억될 있는 것을 지울 없습니다. 그리워 하십시오.

 

하지만 현실은 "였었다.” 임도 기억해야 합니다.

 

현재는 때때로 없이는 견딜 없을 정도로 고통스러워 보일 있으며, 언젠가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는 과거에 느꼈던 동일한 감정과 강렬함을 되돌릴 수도 있을 것입니다.물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는 "과거"였음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그래서, 그를 그리워하고, 생각날 때마다 마음을 다해 그를 그리워하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이 그를 사랑했던 시간이 있었고 여전히 당신의 일부일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과거로는 절대 돌아 없습니다. 사람이나 만의 추억이 문제가 아닌, 그저 과거로 돌아 없다는 단순한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죽은 식물에 물을 주고 싶은 마음은 이해되나 변화를 기대하는 어딘가 맞지 않습니다.

 

머리를 높이 들고 앞을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을 감정적으로 강하게 만들 것입니다.

 

작별을 고할 만큼 용감한 삶을 살아갈 당신에게 안녕이라는 말로 오늘을 시작해 보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