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and Dating/연애에 관한 고찰

아무도 말해주지 않는 미국 데이트 문화

반응형

미국인과 데이트 하고 있다면?

당연히 미국인과의 데이트에도 에티켓 필요하다

미국의 데이트 문화에 대해 이야기하면, 확실히 자유로운 이미지가 있다. 세계적으로 알려진 바와 같이, 미국인은 프리스타일 데이트를 하고, 지켜야 규칙이 없어 보인다. 하지만 미국인도 아직 데이트에 관해 에티켓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현대적인 사랑법과 자유에 대한 사랑에도 불구하고, 데이트에 관해서는 여전히 따르고 따라야 관습들이 있다.


1. 전화를 통해 다른 사람에게 데이트 신청을 한다..

전화로 데이트 신청을 해도 좋다


세계에서 가장 자유로운 나라 곳이다. 미국인들은 모든 것에 개방적이고, 그들의 데이트 문화에도 적용된다. 일부 다른 나라에서는 누군가에게 데이트 신청을 때까지 특정 시간까지 기다려야 하는 반면, 미국에서는 그렇게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 일단 누군가에게 관심을 가지면, 가능한 빨리 데이트 신청을 해도 된다. 그들의 얼굴을 때까지 기다릴 필요도 없이 당신은 누군가에게 전화나 페이스북을 통해 데이트 신청을 있다! 미국인들은 이런 부분에 있어 개의치 않을 만큼 근심이 없고 열린 마음이다

2. 결혼은 아니다 (항상) 궁극의 목표

미국 사람들은 결혼을 결정하기 전에 충분히 생각한다. 그들은 그들의 파트너가 그들의 삶을 함께 보낼 가치가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어 한다. 따라서, 미국에서 데이트하는 사람들이 모두 결혼하는 것은 아니다. 그들이 섹스와 아이를 갖는 것은 괜찮지만, 결혼은 확실히 다르다. 분명히 다르다!



3. 사랑을 가볍게도 또는 무겁게도 생각한다.
미국인은 만남에서 사랑을 말하는 쉬운 같다, 다른 문화보다 또는 다른 나라만큼 엄격하지 않다 보니, 나라도 조금 느슨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미국인지구인이다. 진지한 관계를 찾는 미국인은 관계를 조심스러워하는 경향이 있고, 사랑이라는 단어가 여기저기서 쉽게 내던져지는, 쉽게 사랑을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4. 섹스가 연애를 의미하지는 않는다

캐주얼 섹스, 원나잇 스탠드, 그리고 다른 비슷한 것들이 미국에서 정말 흔하다. 섹스를 하기 위해 서로 사랑할 필요도 없다. 그리고 섹스를 하기 위해 데이트할 필요도 없다. 그러니까 당신이 미국인과 섹스를 한다고 해서 그가 당신을 좋아하거나 당신과 데이트하고 싶다는 뜻은 아니다. 그는 단지 당신에게 추파를 던지고 있는 수도 있다.


5.
함께 사는 것은 흔한 일이다
동거는 흔한 일이다.


미국인들의 마음이 자유로울 있는 만큼, 미국의 데이트 규칙도 자유롭다. 미국인은 남성과 여성의 동거가 매우 빈번하다. 당신이 법적 성인인 이상, 당신은 당신의 파트너와 함께 있다. 만약 이미 또는 간의 관계가 길다면, 커플들은 보통 함께 살게 된다. 남자는 여자의 집으로 이사를 수도 있고, 반대로 수도 있다. 함께 새로운 장소를 찾을 있다.

6. 부모의 참여는 미미하다

일부 국가에서는 부모가 자녀의 관계에 깊이 관여한다. 그들은 심지어 자식들 사이의 중매인이 되어 그들을 위해 결혼을 주선하기도 한다. 미국에서는 일단 18세가 되고 법적 성인이 되면 스스로 결정을 내릴 있다. 부모는 자녀의 연애에 크게 관여하지 않는다. 부모에게도 알리지 않고 부부가 결혼하는 경우도 있다. 어른인 자녀들이 스스로 책임을 지기 때문에 부모들도 이해해 것이다.

7. 과도한 스킨쉽
미국인들은 열정적으로 사랑하고 대중 앞에서 그것을 보여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공공장소에서 키스하고 껴안는 것은 커플이 만났을 흔히 있는 광경이다. 미국인들은 부부들이 다른 사람을 불쾌하게 하지 않는 그런 것들에 개의치 않는다. 그들은 언제 어디서나 서로에게 사랑을 보여주는 것을 좋아한다. 이것은 동아시아 국가에서는 일어나지 않을 광경이다. 미국과 같은 서구 국가들은 이런 공공 스킨쉽을 보는 시선이 느슨하다.



8. 관계 상태를 확인하라.

미국에는 별의 남녀관계가 있다. 짧은 , 장난기 가득한 데이트, 짧은 만남, 그리고 결혼을 기대하는 진지한 관계 등등. 당신은 그것을 당신이 좋아하는 형태로 관계의 상태를 부를 있지만, 가지 확실한 것은 당신의 파트너에게 당신의 관계 상태를 명확히 해야 한다는 것이다. 공식적으로 사귀는 거야? 다른 사람과 데이트하고 싶나요? 아니면 당신과의 관계는 깊은 감정을 수반하지 않고 짧은 썸에 지나지 않는 건가요? 이것은 미국인들이 훗날 상처를 받거나 감정적으로 흥분 하지 않기 위해 중요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