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and Dating/연애에 관한 고찰

연애/데이트를 시작하고 싶다면

반응형

연애를 하고 싶고 데이트도 하고 싶은데 방법을 모른다면, 이 글을 한 번 읽어보자. 이미 알고 있을 확률이 크다. 

밖으로 나가라


우리는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스트레스를 있다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데이트에 대해 가지고 있는 부정적인 감정을 극복하도록 노력하세요. 만약 당신이 데이트 앱에 관심이 없다면, 친구들에게 소개팅이라도 부탁해 보세요.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취미로 삼아 사람들을 만나 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요가를 좋아한다면, 요가를 취미로 삼아 사람들을 만나도록 합니다.


열린 마음을 유지하라
열린 마음을 갖는 것이 아마도 목록에서 가장 중요한 규칙일 것이다. 여러분은 사랑에 빠질 있는 기회를 열어 놔야 합니다. 누군가 당신과 관심사가 다르거나 호감이 처음에는 없더라도, 알아가야 한다는 마음가짐이 중요합니다. 누군가에게 기회를 줘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안전하게 데이트 하세요

명심해야 다른 것은 데이트할 안전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편안하거나 안전하다고 느끼지 않는다면, 예의는 걱정하지 마세요. 거기서 나와.데이트 앱에서 만나는 사람(낯선 사람)이라면 친구에게 자신의 위치를 알리고 공공장소에서 데이트를 하며 정신을 가다듬고 안전하게 데이트를 해야 합니다.

만약 데이트에서 긴장을 풀고 싶다면, 적어도 주변환경에서 편안함을 느낄 있도록 전에 가봤던 장소를 선택하세요..


자신만의 속도 설정
새로운 사람을 사귈 때는 자신의 속도에 맞춰 관계를 진전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친밀감이 들지 않는다면, 완전히 확신이 생길 때까지 기다리세요.



관계는 하루 아침에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독자 분만의 속도를 정하는 것에 대해 말하자면, 독자 분에게 맞는 완벽한 사람을 찾는 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러므로 과정을 서두르고 여러분의 모든 필요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파트너에게 합의하기 보다는, 자신에게 맞는 사람을 찾아 관계를 발전 시키세요. .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세요
항상 긍정적일 수는 없어요. 하지만, 연애가 재앙이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데이트를 한다면, 그렇게 확률이 높습니다. 이렇게 생각해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좋아하지 않는 누군가와 술을 마시러 나간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인생에서 시간 정도였을 것입니다, 그렇죠? 다만 ' 번째 데이트가 없더라도 많이 웃고 내가 좋아하는 칵테일 주문하고 즐거운 시간 보낼 거야'라는 생각에 데이트 가는 길이라면 충분히 즐겁게 즐길 있습니다. 긍정적인 사고의 힘은 분명 진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