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ity Life/영화음악연예

톰 행크스, 헐리우드에서 절대 빼 놓고 이야기 할 수 없는 배우

반응형

톰 행크스는 "포레스트 검프", "라이언 일병 구하기", "캐스트 어웨이", 그리고 "토이 스토리"를 포함하여 그의 경력 동안 많은 성공적인 영화에 출연한 매우 호평 받고 인기 있는 미국 배우입니다 그는 두 번의 아카데미 상, 네 번의 골든 글로브 상, 일곱 번의 프라임타임 에미 상을 포함하여 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행크스는 또한 그의 자선 활동으로 유명하며 에이즈 연구와 교육을 포함한 다양한 대의를 강력히 지지하고 있습니다.



톰 행크스는 많은 사람들에 의해 그의 세대에서 가장 위대한 배우들 중 한 명으로 여겨집니다. 그는 희극적이고 드라마틱한 역할에 똑같이 편안한 다재다능한 연기자로 명성이 자자합니다. 행크스는 또한 배우로서뿐만 아니라 제작자, 작가, 그리고 감독으로서 영화 산업에 상당한 기여를 했습니다. 그는 지난 수십 년 동안 가장 성공적이고 비평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영화들 중 일부에 참여해 왔고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지속적인 영향을 남겼습니다.


이것들은 단지 몇 가지 예에 불과한데, 행크스는 그의 경력 동안 상업적이고 비평적인 성공을 거둔 수많은 영화에 출연했기 때문입니다.


톰 행크스는 그의 경력 동안 많은 인기 있는 영화에 출연해왔지만, 만약 당신이 그의 가장 높은 수익이나 가장 인기 있는 영화에 대해 묻고 있다면, 그것은 "토이 스토리 4" (2019)일 것입니다. 이 영화는 행크스가 우디 역할을 연기하는 사랑받는 "토이 스토리" 프랜차이즈의 네 번째 작품이었습니다. 그 영화는 박스 오피스에서 전 세계적으로 1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고 비평적이고 상업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의 다른 인기 있는 영화로는 "포레스트 검프", "라이언 일병 구하기", 그리고 "캐스트 어웨이"가 있는데, 이 영화들은 모두 흥행에 성공했고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