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ity Life/영화음악연예

트루 디텍티브 시즌 1 에피소드 1 요약

반응형

루이지애나, 1995년. 마틴 하트 형사와 러스틴 "러스틴" 콜 형사는 등에 상징이 그려진 사슴뿔로 만든 '왕관'을 쓰고 눈을 가린 채 커다란 고독한 나무에 기도하는 듯한 자세로 발견된 전 매춘부 도라 켈리 랭의 제의적 살인 사건을 조사합니다. 케이준 새 덫과 같은 나뭇가지 격자무늬가 그녀의 시신과 함께 발견되었습니다. 콜은 이것이 범인의 첫 번째 희생자가 아니라고 확신하지만 하트는 회의적입니다. 조사 과정에서 5년 전 실종된 어린 소녀 마리 퐁테노의 실종 사건에 대한 수사가 시작됩니다. "녹색 귀 스파게티 괴물"에게 숲속에서 쫓기고 있다고 주장한 아이에 대한 또 다른 신고가 들어옵니다. 하트는 콜의 죽은 딸의 생일인 줄도 모르고 콜을 저녁 식사에 초대합니다. 콜은 마지못해 수락하지만 알코올 중독과의 싸움에서 패한 후 술에 취해 나타납니다. 하트와 콜은 마리의 삼촌 대니를 찾아가 폰테노 실종 사건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합니다. 낡은 극장에서 콜은 또 다른 나뭇가지 격자무늬를 발견합니다.

17년 후, 콜과 하트는 토마스 파파니아 형사와 메이너드 길보 형사가 도라 켈리 랭에 대해 5일 간격으로 따로 인터뷰합니다. 하트와 콜은 2002년 불화 이후 10년 동안 연락을 하지 않았습니다. 콜은 랭과 비슷한 자세로 시신이 발견된 다른 소녀의 사진을 보여줬습니다. 파파니아와 길보우는 범인이 1995년에 잡혔다면 어떻게 다시 범행을 저지를 수 있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도라 랭의 살인 사건을 수사하던 마틴 하트 형사와 러스틴 "러스트" 콜 형사는 5년 전 마리의 실종에 대한 정보를 입수하고, 심문 대상자 중 한 명이 그녀의 시신이 발견되었다고 추측합니다.

그들은 나중에 콜이 직관이라고 부르게 될 직감으로 인해 그녀의 삼촌을 방문합니다. 그는 건강이 좋지 않아 거의 말을 할 수 없지만 함께 사는 여성은 형사들에게 마리가 어머니보다 집에서 더 자주 놀았고 그들이 소녀를 깊이 돌 보았다고 알려줍니다. 그녀는 또한 마리가 현재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고 주장하지만 마리가 아버지와 함께 도망 쳤다고 믿는다 고 말합니다. 형사들이 이모의 창고에서 도라 랭 범죄 현장에서 발견된 것과 비슷한 새 덫을 발견하자 의심은 바뀌기 시작합니다.

그녀의 사건은 1988년 셰퍼드 플록 학교(터틀의 웰스프링 프로그램에서 자금을 지원하는 학교)에서 마리와 초등학교 동창이었던 토비 볼러트를 인터뷰한 2010년까지 미제로 남아있었습니다. 토비는 낮잠을 자는 동안 마리와 함께 동물 가면을 쓴 사람들(얼굴에 흉터가 있는 가면을 벗은 남자와 함께)이 포르노 사진을 찍는 등 조잡한 행동을 하는 것을 목격했다고 설명합니다. 마리는 그들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고, 스캔들로 인해 학교가 문을 닫게 됩니다(2년 후 라이트 오브 웨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문을 열게 됩니다). 그 후 마리는 터틀/차일드레스 가족에게 납치됩니다.

마리의 어머니는 에라스 부보안관 스티브 가라치에게 실종 사실을 보고합니다. 보안관 테드 차일드레스는 어머니와 이야기를 나누고 바로잡았다며 파일을 "오류로 인한 신고"로 변경합니다. 콜이 빌리 리 터틀의 집에 침입해 금고를 탈취할 때까지 마리의 행방은 묘연합니다. 금고 안에서 그는 눈을 가린 마리의 사진과 셰퍼드 플록에서 그녀와 같은 반 친구를 찍은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을 발견합니다. 마지막으로 금고 안에는 마리의 의식적인 강간과 살해 장면이 담긴 비디오 테이프가 있었고, 마침내 그녀의 죽음을 확인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