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ity Life/영화음악연예

새 영화 노 하드 필링으로 돌아오는 제니퍼 로렌스

반응형

제니퍼 로렌스는 "헝거 게임" 시리즈,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아메리칸 허슬" 그리고 "조이"와 같은 영화에서의 역할로 잘 알려진 미국 여배우입니다 그녀는 1990년 8월 15일 켄터키 주 인디안 힐스에서 태어났습니다.

로렌스는 2006년 텔레비전 시리즈 "몽크"에서 작은 역할로 연기 경력을 시작했고 나중에 여러 독립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그녀는 2010년 영화 "윈터스 본"에서 리 돌리 역을 연기하면서 더 넓은 인지도를 얻었고, 이로 인해 그녀는 처음으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로렌스는 2012년에 시작된 "헝거 게임" 영화 시리즈에서 캣니스 에버딘 역할로 국제적인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그녀는 또한 "실버라이닝 플레이북"과 "아메리칸 허슬"에서의 연기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는데, 이 두 작품 모두 그녀의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그녀의 연기 경력 외에도, 로렌스는 양성 평등을 옹호하고 다양한 자선 사업을 지원하기 위한 그녀의 노력으로 유명합니다. 그녀는 타임지와 포브스에 의해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람들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Don't Look Up"은 2021년 아담 맥케이 감독의 미국 SF 블랙 코미디 영화로 제니퍼 로렌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메릴 스트립, 조나 힐 등이 출연합니다. 이 영화는 지구를 파괴할 혜성이 다가오는 것에 대해 인류에게 경고하기 위해 미디어 투어를 가야 하는 두 명의 낮은 수준의 천문학자를 따라갑니다.

이 영화는 앙상블 출연진의 연기에 대해서는 찬사를 보내면서도 음색의 불일치에 대해서는 비판과 함께 비평가들로부터 엇갈린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비평가들은 그것이 여배우로서의 그녀의 코믹한 타이밍과 범위를 보여준다고 언급하면서, 이 영화에서의 로렌스의 연기는 널리 찬사를 받았습니다.



"Don't Look Up"은 2021년 12월 10일 일부 극장과 전 세계 넷플릭스에서 개봉되었습니다.

 

제니퍼 로렌스는 그녀의 경력 동안 여러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녀의 주목할 만한 수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2012)에서의 역할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골든 글로브상 영화 부문 여우주연상 - 코미디 또는 뮤지컬 부문에서 "조이" (2015)에서의 역할로 수상했습니다
영화배우조합상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2012)에서의 역할로 주연을 맡은 여성 배우가 뽑은 뛰어난 연기상입니다
BAFTA는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2012)에서의 역할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여러 번 (2013, 2014, 2015, 2016) 가장 좋아하는 영화 배우상을 받았습니다
게다가, 로렌스는 몇몇 다른 아카데미상, 골든 글로브상, 그리고 미국 배우 조합상을 포함한 많은 다른 상들에 후보로 올랐습니다.

 

비평가들은 제니퍼 로렌스의 경력 내내 연기에 대해 엇갈린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많은 역할로 광범위한 찬사와 수많은 상을 받았지만, 그녀의 연기 중 일부는 또한 비판을 받았습니다.

예를 들어, 2018년 영화 "붉은 참새"에서 러시아 스파이를 연기한 그녀의 연기는 엇갈린 평가를 받았는데, 일부 비평가들은 그녀의 연기를 칭찬하는 반면 다른 비평가들은 그 영화의 폭력성과 깊이 부족에 대해 비판했습니다. 마찬가지로, 2017년 영화 "마더!"에서의 그녀의 연기는 일부 비평가들은 그것을 투어-디포스라고 부르고 다른 비평가들은 그것을 과도하고 혼란스럽다고 묘사하면서 양극화되었습니다.

하지만, 로렌스의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2012), "아메리칸 허슬" (2013), 그리고 "윈터스 본" (2010)과 같은 영화에서의 연기는 많은 비평가들에 의해 널리 칭찬을 받았고,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여배우로서의 다재다능함과 복잡한 캐릭터들을 스크린에 생생하게 되살리는 능력을 칭찬했습니다.

 

제니퍼 로렌스는 개인적인 사람으로 알려져 있고 언론에서 그녀의 사생활에 대해 많이 말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사생활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사항들이 공개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8년, 로렌스는 미술 갤러리 작가 쿡 마로니와 데이트를 시작했고, 그 커플은 2019년 2월에 약혼했습니다. 그들은 같은 해 10월에 가족과 친구들이 참석한 비공개 결혼식에서 결혼을 했습니다.

로렌스는 박애주의적인 노력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녀는 세계 식량 프로그램, 갈증 프로젝트, 그리고 스페셜 올림픽을 포함한 다양한 자선 사업에 참여했습니다. 2015년, 그녀는 보조금, 모금 행사, 그리고 다른 계획들을 통해 다양한 자선 단체들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제니퍼 로렌스 재단을 설립했습니다.

게다가, 로렌스는 불안과 우울증과의 투쟁에 대해 목소리를 높였고 정신 건강에 대한 인식과 지원을 옹호해왔습니다. 그녀는 또한 여성의 권리와 환경주의를 포함한 다양한 사회적, 정치적 대의를 거침없이 지지해 왔습니다.

 

제니퍼 로렌스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많이 있습니다! 언론의 많은 관심을 받은 한 가지 주목할 만한 사건은 2013년 아카데미 시상식 동안 일어났습니다.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에서의 역할로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던 로렌스는 그녀의 상을 받기 위해 가는 길에 계단에서 발이 걸려 넘어졌습니다.

그 불상사에도 불구하고, 로렌스는 재빨리 일어나서 무대로 가는 길을 계속했고, 그곳에서 그녀는 관객들로부터 기립박수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인터뷰에서 이 사건을 웃어넘겼고, 무대로 올라가는 길에 다시 넘어지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말했습니다.

로렌스에 대한 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는 "트와일라잇" 영화 프랜차이즈에서 벨라 스완 역을 위한 오디션을 포함합니다. 로렌스는 그녀가 책의 팬이었고 그 역할에 대한 오디션을 보는 것에 흥분했다고 말했지만, 결국 크리스틴 스튜어트에게 패배했습니다. 하지만, 로렌스의 오디션 테이프는 그 이후 온라인에 공개되었고, 많은 팬들은 만약 로렌스가 그 역할에 캐스팅되었다면 프랜차이즈가 얼마나 달랐을지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