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ity Life/영화음악연예

아나 데 아르마스, 스위트 로스앤젤레스 외출 중 테크 기업가 폴 부카다키스와 키스하다

반응형

아나 데 아르마스, 스위트 로스앤젤레스 외출 테크 기업가 부카다키스와 키스하다
소식통들은 지난 1 애너 아르마스와 애플렉이 1 가까이 사귀다 헤어졌다고 피플에 말했다.






33세의 타임 다이(No Time to Die) 여배우는 토요일 로스앤젤레스에서 부카다키스로 밝혀진 남자와 키스하는 사진이 찍혔다.


부카다키스는 2017 틴더에 인수된 동영상 공유 스타트업 휠의 CEO 공동 창업자였다. 당시 버라이어티는 그가 틴더에 특별 이니셔티브의 부사장으로 합류했다고 보도했다.
아르마스가 애플렉과 결별한 기술 경영진과 연인 관계일 것이라는 추측이 나돌고 있는 가운데 공개적인 애정표현이 이루어졌다. 지난 6 페이지식스는 이들이 친구들을 통해 만나 동안 사귀었다는 소식을 전했고, 지난 9 이들이 공항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엑스트라 측은 전했다.


아르마스와 애플렉은 2020 뉴올리언스에서 개봉될 스릴러 ' 워터(Deep Water)' 촬영하던 처음 인연을 맺었다. 사람은 지난 1 거의 1 만에 결별했는데, 당시 소식통은 "벤이 이상 아나와 사귀지 않는다" 피플에 전했다.


"그들의 관계는 복잡했습니다. 소식통은 "아나는 로스앤젤레스에 본거지를 두고 싶어하지 않으며 벤은 당연히 그래야 한다" 덧붙였다.


애플렉과 아나 아르마스의 측근인 다른 소식통은 "이는 상호간의 관계이며 매우 우호적인 "이라고 덧붙였다. "그들은 인생의 서로 다른 시점에 있다; 깊은 사랑과 존경심이 있다. 삶에 있어 행복합니다."

이후 지난 1 소식통은 피플에 사람이 "여전히 정기적으로 대화하고 있다" "벤과 아나의 우정은 끝나지 않았다"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