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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ty Life/라이프패션스타일

브롱코 랩터 모델? 브롱코 가격, 출시, 연비, 실내? 궁금한 모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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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형 포드 브롱코는 토종 포장도로 주행 매너와 대형 트레일 태클링 기능과 함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순전히 그것의 능력의 대역폭이 포드의 오프로드러를 그렇게 히트하게 만드는 것이다. 지프 랭글러는 비록 그들이 결코 돌돌로 트랙에 부딪힐 계획이 없더라도 진정한 트레일 먹기 신념을 가진 차량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사실상의 SUV로서 오프로드 세계를 지배해왔지만, 브롱코는 컨버터블 , 2도어 4도어 차체 스타일, 탈부착 가능한 도어 등으로 유사하게 구성할 있다.

 

 

내부는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와 심플한 디자인이 오리지널 구식 브론코를 연상시키지만 내부 미관은 상위 트림 수준에서도 저렴해 보인다. 모든 브롱코들은 4륜구동, 터보4 또는 트윈터보 V-6 갖추고 있다. 연료 효율이 높거나 소리가 유쾌하지는 않지만, 빠르고 반응성이 뛰어나다. 옵션 사양인 사스콰치 패키지는 2022년형 브롱코를 궁극의 오프로드 SUV 만들고 10 베스트 수상자로 만들어줬다.
2022
년형 브롱코 라인업은 변화가 없다. 대신 우리 모두는 2023 모델로 기대받고 있는, 고성능 랩터 모델에 대한 공식 세부 사항을 포드가 공개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가격 구입 대상
베이스
$30,795

빅벤드
$35,280

블랙 다이아몬드
$37,945

아우터 뱅크
$40,850

배드랜드
$43,990

와일드트랙
$49,2750


기본형 투도어 브롱코는 3 달러 이하부터 시작하지만 상위 트림으로의 업그레이드는 비싸다. 우리의 이상적인 구성은 보다 강력한 엔진을 갖춘 4도어이며, 뿌리에 걸맞게 오프로드 하드웨어를 갖추어야 한다. 이는 브롱코 와일드트랙을 가리키는데, 17인치 비드록이 가능한 바퀴와 35인치 진흙 타이어가 기본 탑재되어 있다.

엔진, 변속기 성능
브롱코는 실린더가 8개가 없는 대신 표준 300마력 터보차지 2.3리터 4기통 또는 330마력 트윈 터보 2.7리터 V-6 옵션으로 탑재된다. 10 자동변속기 볼트는 가스 엔진에 모두 적용되지만, 7 수동은 작은 엔진에만 호환된다. 불행하게도, 엔진 모두 열광적인 사운드트랙을 가지고 있지 않다. 모든 브롱코는 4 모두에 동력을 전달하며 독립적인 프론트 서스펜션이 지프의 프론트 스틱 액슬보다 정교하다. 다른 주목할 만한 옵션으로는 35인치 머드터레인 타이어, 비드록이 가능한 , 전자 잠금식 프론트 리어 디퍼렌셜, 그리고 스웨이 분리 기능이 있다. 주행 , 브롱코는 포장도로에서 세련미를 발휘해 인상을 준다. 핸들이 랭글러의 바퀴보다 정확할 뿐만 아니라, 포드가 전반적으로 다룬다. 물론 가장 타이어와 가장 부드러운 서스펜션을 갖추고 있어 브레이크 잠수가 두드러진다. 하지만 브롱코는 속임수가 아니고, 정말로 위험한 지형을 정복할 있다. 2도어 4도어 모델 모두 랭글러와 동일한 3,500 파운드를 견인할 있다.

자동변속기가 장착된 4기통 브롱코는 시내에서 20mpg, 고속도로에서 22mpg 속도를 내며 가장 절약되는 모델이다. 도시와 고속도로 모두에서 공격적이고 특대형 타이어가 포함된 새스콰치 패키지로 V-6 버전으로 업그레이드가 권장된다. 브롱코 엔진을 장착한 4기통 22mpg, V-6 18mpg 연비를 자랑한다. 브론코의 연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PA 웹사이트를 방문하는게 좋다.

실내, 쾌적함 화물
브롱코는 2 또는 4개의 도어, 소프트탑 또는 하드탑, 탈부착이 가능한 차체 패널을 갖추고 있어 야외에서 즐길 있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포드의 인테리어도 지프보다 가지 많은 혁신이 있다. 예를 들어 브롱코는 대시보드 상단에 스마트폰과 고프로를 장착할 있는 랙이 내장되어 있다. 그것은 또한 제거하기 쉬운 프레임 없는 문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측면 유리는 날씨스트라이핑을 방해할 있고 추가적인 풍절음을 선실로 들어오게 한다. 확장형 휠베이스 4도어 모델에는 4도어 모두 장착할 있는 공간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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