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and Dating/연애에 관한 고찰

30대 후반 여자와 40대 초반의 여자가 조심해야 할 것

반응형

30 후반 여자와 40 초반의 여자가 조심해야

30 후반 여자의 건강 무조건 챙겨야 합니다.

30대와 40대로 여자가 넘어가게 되면 또는 가정 아니면 일과 과정을 동시에 해내야 하느라 매우 바쁠 것입니다. 거기에 자기 스스로를 돌보는 것까지 하려면 이미 놓은 짐에 억지로 물건을 집어 넣어야 하는 일처럼 보일 있습니다. 그러나 심장병, 당뇨병, 고혈압, 유방암의 위험이 높아지기 시작하는 요즘 30 후반의 여성은 건강에 매우 신경을 써야 나이입니다.

지금 어느 때보다 바쁜 시기에 올바른 식사를 있는 시간을 만들고, 규칙적으로 운동하고, 매년 건강 검진을 받기 위해 의사에게 진찰을 받고, 권장되는 건강 검진을 완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강한 습관을 유지하다


이러한 습관들 일부는 당신에게 일상적인 것일 수도 있지만, 다른 것들은 다른 우선순위로 밀려났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 있는 긍정적인 변화는 미래의 건강에 변화를 주므로, 개선의 여지가 있는 부분을 확인하기 위해 다음 습관 목록을 체크해 봐야 합니다.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사
건강한 체중 유지
매일 30분간의 신체 활동
적어도 하루에 7~8시간 수면.
엽산 400~800mcg 매일 섭취.
금연.
금주.
불법 약물 사용 처방약 오남용 금지
햇빛 차단
1년에 치과 검사.



폐경기 준비

폐경기 주변은 당신의 호르몬 수치가 변화하기 시작하는 마지막 시기입니다. 이러한 전환은 40대에 시작되며 일반적으로 년이 걸립니다. 이러한 호르몬의 변화는 고혈압과 심장병으로 이어질 있습니다. 또한 불안과 우울증에 걸릴 위험을 증가시킬 있습니다. 일부 여성들은 거의 증상을 느끼지 못하는 반면, 다른 여성들은 발열, 체중 증가, 성욕 저하, 피로감을 경험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시간 동안 몸무게를 조절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지도 모르기 때문에, 건강한 식단과 규칙적인 운동이 특히 중요합니다. 무엇을 예상해야 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가질 있는 증상을 어떻게 관리할 있는지에 대해 의사와 상의해 봐야 합니다.

정기적으로 진료받을 시간 만들기


검사들은 예방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 나중에 병을 피하기 위해 지금 여러분의 건강을 돌보는 - 그것들은 여러분의 장기적인 건강의 열쇠입니다. 매년 검사에서 의사와 다음 주제에 대해 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년에 아이를 가질 계획이 있는지 여부
폐경기 증상
체중, 식단, 신체 활동 수준
담배와 알코올 사용
우울증이나 불안과 같은 정신 건강
가족의 건강 이력

예방에 중점을 두다

예방적 건강관리는 앞으로 동안 건강을 유지하고 치료가 쉬운 문제를 조기에 발견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필요한 예방접종, 검사 건강검진에 대해서는 건강검진에서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독감 백신
B 간염과 C 간염

HIV 기타 성병(STD)

Pap 테스트 HPV

성병
유방조영촬영 임상유방검사를 포함한 유방암 검진
결핵
혈압과 콜레스테롤
당뇨병


매년 모든 검사나 백신이 필요한 것은 아니므로, 나이, 건강 기록, 그리고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증상이나 우려에 근거하여 무엇이 여러분에게 적합한지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