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nology/Tech Review

2016 9월 아이폰7은 어떤 모습일까

반응형

애플 제품, 특히 아이폰은 나와봐야 한다.

지금까지 애플의 행보를 보면 2016년 가을, 그러니까 올 해 가을 아이폰7이 나올 확률이 크다. 이미 아이폰7 누출 사진들이 돌아 다닌지도 꽤 오래 되었다. 아이폰6S와 6S Plus 이후 새 버전인 아이폰SE를 내놓긴 했지만 아이폰7의 발매와는 그리 큰 상관관계가 없어 보인다. 

두 개의 사진이 유출된 아이폰7, 올 해 초부터 무성하게 돌아다니는 아이폰7에 대한 소문들을 살펴 보도록 하자.


우선 아이폰7이 이름으로 사용될지 아니면 번호를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한다. 대신 아이폰 프로라는 이름이 번호를 대신하여 쓰일 수도 있다. 


크기는 이전과 같이 4.7인치와 5.5인치로 나올 확률이 크고 변화는 없지 않을까 하는 소문이 있다. 외관의 경우도 아이폰6와 큰차이가 없을지도 모른다고 한다. 단 두께는 이전보다 더 얇아 지거나 같은 아이폰6와 같은 두께로 나올 수도 있을 수 있다. 외관의 변화대신 스마트 커넥터가 아이폰 뒤에 장착되지 않을까 하는 시선들도 존재 한다. 카메라는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에 다르게 적용 될 수도 있도 있다고 한다. 


중국에서 유출되었다고 주장되는 아이폰7 에는 카메라가 두개가 달려 있는 점을 제외하면 아이폰6와는 큰 차이가 없다. 다른 유출사진에는 두개의 카메라가 아닌 한개의 카메라가 장착 되어 있다. 


여러 소문들이 돌고 있지만 확실한 것은 아무것도 없다. 다만 스마트폰의 강자인 아이폰이 아이폰7으로 정상을 지킬 수 있을지 시장과 소비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건 사실로 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