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nology/Tech Review

직장인들에게 유용한 해외어플

반응형

직장인들에게 유용할 수 있는 해외어플들


Poket : 유용한 정보를 찾아냈는데 읽을 시간이 없는가? 그렇다면 포켓을 통해 저장하도록 하자. 저장된 글과 정보들은 오프라인에서도 읽을 수 있다. 

트렐로(Trello) : 팀과 정보 공유가 필요하다면 트렐로를 사용해 보자. 브레인스토밍부터 업무분담을 체크 할 수 있다. 

터보스캔(TurboScan) : 사진파일을 PDF나 JPEG로 쉽게 변환해 준다. 연락처부터 서류까지 쉬운 파일변환을 도와준다. 




라스트패스(Lastpass) : 수 없이 많이 가입해논 사이트들, 비밀번호를 매번 잊어 먹는다면 라스트패스로 관리할 수 있다. 

두들(Doodle) : 사람들과 만날 때 가장 골치 아픈건 시간을 맞추는게 아닐까. 두들을 통해 사람들이 만날 수 있는 가능한 날짜를 뽑아 내 보자.

사인이지(SignEasy) : 전자서명은 사람을 귀찮게 한다. 프린트를 하고 사인을 하고 다시 스캔을 하고. 사인이지로 해결하자. 

시르카(Circa) : 해외토픽에 민감한가? 오늘도 넘치는 정보의 홍수 속에 새로운 뉴스들을 읽기 쉽게 해주는 시르카가 있다. 

민트(Mint) : 국내에서 사용가능한지는 미지수이나. 은행계좌들을 통합관리 해주는 어플이다. 

스마트폰이 대중화되고나서 세상은 점점 더 빠르게 돌아가고 복잡해져 간다. 삶을 최대한 단순, 편리하게 만들어 내야 하는건 개인의 몫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