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and Dating/연애에 관한 고찰

내가 너를 차는 이유

반응형




어느 미국 여인네가 쓴 내가 너를 차는 이유 20 가지. 


1. 넌 프레데터 2가 1보다 재밌다고 생각해. 


2. 사춘이 아니야 사촌이지.


3. 니가 기르는 앵무새를 애기라고 부르잖아 


4. 네가 입는 유치한 옷들 



5. 시리얼을 우유가 아닌 물에 타먹잖아!



6.  남자 아이돌 원 디렉션 멤버의 이름을 전부 외우다니



7.  수영복 입은 마이클 펠프스 포스터가 네 방 사방천지에 붙어 있어. 



8. 사람이 달에 갔다는 걸 믿지 않아. 


9. 제일 좋아하는 영화가 스노우 독이야.



10. 버락 오바마 대통령을 꼭 버락 후세인 오바마 라고 부르지 


11. 그렇게 꼭? 너한테 외계인이 왔었다고 만나는 사람 전부한테 말해야 겠어? 



12. 아직도 온 가족이랑 입에 뽀뽀하고 있어


13. 네 만화 케릭터 타투(Taz)



14. 완벽 채식주의자는 베이컨을 먹지않아 이 등X아!


15. 우리 할머니 장례식장에 추리닝을 입고 왔어, 그게 검은색이라도 상관 없다고!! 


16. aol 이메일을 아직도 써?(엄청 오래된 메일 lycos 같은 거 랄까..)


17. 두 단어 : 가죽 바지 





18: 어떻게 그 배우를 좋아 할 수 있지?


19. 토크쇼 진행자가 이런 말 했다며 가져다 쓰는 너


20. 섹시한 옷을 입으라고 했지 "레드 랍스터"에 대려 가시겠다고.(아웃백 같은 패밀리 레스토랑)




심심하면 우리도 한 번 적어보자. 내가 너를 찬 이유 20가지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