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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ty Life/라이프패션스타일

페라리 F8 트리뷰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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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라넬로의 V8은 최고로 향하고 있다. 


페라리 F8 트리부토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수상 경력에 빛나는 3.9L 8기통 엔진에 대한 찬사다. 그러나 그것은 단순한 이름 이상이다. 488년형 피스타의 힘으로 488년형 GTB의 교체는 마라넬로 제작 "베를리나타타" 모델 중 가장 최신형이다.  이태리 458호나 모데나 360호 같은 2인승 중형 스포츠카도 한 쌍의 이름을 붙일 수 있다.

 


그러나 페라리의 피오라노 테스트 트랙에서 F8 트리부토를 운전하기 전에,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그 인상적인 능력(2.9초에 62마일, 7.8초에 124마일, 최고 속도 211mph)을 발휘하여, 도로에서 운전을 할 수도 있었다. 이탈리아 볼로냐 바로 남쪽에 위치한 아펜니네 산맥을 통과하는 124마일의 노선에서 이 조랑말의 720마력은 특히 한계에 이르러 놀라울 정도로 직관적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Flavio Manzoni의 디자이너 팀에게 F8을 조각하는 것은 SF90 Stradale에 의해 소개된 페라리 브랜드의 새로운 스타일리시적인 방향으로 다리를 설계하는 것과 같았다. 반면 F8은 488과 458의 기술적 기초를 계승하고 있다. 비록 진화가 되어 알루미늄보다 더 많은 탄소섬유를 채택하였다.

F8 트리뷰토는 F40의 렉산 엔진 커버의 수평 슬릿을 빌린다. F355와 288 GTO는 그것의 후방에 영감을 주는 한편, 네 개의 원형 불빛뿐만 아니라 꼬리의 모양 그 자체도 빛나게 한다. F8 부족한 점은 488 GTB보다 직사각형이다. 페라리 설계자들은 나머지 차체 구조를 정확한 기술 사양을 중심으로 모델링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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