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and Dating/연애에 관한 고찰

그 남자 나한테 호감있을까? 호감있는 남자가 보내는 호감표시들

반응형

여러 가지 표시가 있을 수 있으며, 당신 또는 여자에 대한 호감표시는 대개 단계별로 나타난다.

초기 단계에서 나타나는 표시들을 한 번 살펴보고 그 남자가 나에게 하는 행동을 유심히 눈이 빠지지 않을 정도의 강도로 주시 및 관찰을 해 보자. 



네 얼굴. 보통, 아주 통상적으로는 당신의 얼굴이 출발 점이다. 특히, 그 남자 또는 당신에게 호감이 있는 사람이라면 당신의 이런 특징들에 관심을 줄 것이다.

우선은 눈이다. "내 눈을 바라봐!" 라고 외치지 않아도 당신과 눈을 마주치려 할 것이다. 일부러 그러는 거냐고? 아니다. 본능이다. 본능은 그 남자의 눈을 당신의 눈으로 인도하고 이끌어 준다. 


안경을 쓴다면 그것을 알아차릴 것이다. 안경색깔을 분명 알고 있을 것이다. 무던하고 세상 둔한 남자도 안경색깔 까지는 아니더라도  . 시간이 지나면, 그는 당신의 안경에도 이름을 붙일 수 있고, 그도 안경과 함께 놀 것이다. 그는 또한 네가 그것들을 입지 않거나 아니면 네가 그것들을 완전히 입는 것을 그만두면 알아차릴 것이다.
립스. 네가 말할 때 그가 네 입술이 어떻게 구르는지 알아차릴 거야. 네가 말할 때 그는 네 입술이 움직이는 것을 볼 것이다. 그는 네가 웃는 모습을 볼 것이다.


머리카락. 그는 당신의 머리 색깔, 머리카락 길이, 그리고 당신이 머리를 쓰는 방식을 알아차릴 것이다. 열어놓든, 포니테일로 묶든, 아니면 빵으로 묶든. 그는 또한 너의 머리가 얼마나 긴지도 기억할 것이다. 네가 머리를 아무렇게나 가지고 노는 것을 좋아하면 그는 알아차릴 것이다. 그는 네가 머리를 감는 방법을 알게 될 거야. 그는 또한 여러분이 다른 경우에 머리를 다르게 쓰는지 알아챌 것이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머리를 다르게 염색하기로 결정하거나, 여러분이 완전히 다른 머리 색깔을 선택한다면, 그도 그것을 알아차릴 것이다. 만약 그 변화가 터무니없거나 우스운 것이라면, 그는 며칠 동안 계속해서 그것에 대해 너를 놀릴 것이다.


위의 점까지 연장. 그는 네가 머리를 가지고 놀 때 알아차린다. 당신이 당신의 머리카락을 손가락에 빙빙 돌렸을 때, 또는 당신이 그 줄무늬의 머리카락을 귀 뒤로 밀었을 때,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얼굴에 빛나는 미소를 띠고 그것을 할 때. 많은 남자들이 그것을 정말 사랑스럽다고 생각한다.



관련된 기타 세부 정보. 네 얼굴에 흉터나 생모자국이 있다면 그도 그것을 알아차릴 것이다.
그는 다른 때에 너의 얼굴을 알아챌 것이다. 화장도 안 하고, 화장도 안 하고, 지저분한 얼굴. 개인적으로는 화장 안 한 얼굴이 더 좋지만 화장을 해야 한다면 아이라이너, 라이트 립스틱, 페이스 크림도 잘 어울린다.


주로 얼굴 무대에 서면, 그 남자는 당신을 응시할 것이다. 그래서 그는 세부적인 것들을 받아들일 수 있다. 그리고 그는 그것을 한번에 다 받아들이지는 않을 것이다. 그는 너를 볼 때마다 모든 세부사항을 천천히 받아들일 것이다.
다음에, 그는 너의 옷을 볼 것이다. 그가 네 옷차림을 봐 줄 거야. 그는 네가 일반적으로 입는 옷의 종류를 관찰할 것이다.
그럼 그가 볼 수 있는 다른 것은 무엇이든지 와라. 너의 팔, 너의 발, 그리고 다른 세부사항들. 특히 무기 문제에 있어서, 그는 당신의 손 위에 있는 어떤 상처나 자국도 알아차릴 것이다. 그는 당신이 팔에 문신을 새겼는지 안 했는지를 알아차릴 것이고, 그는 당신에게 문신에 대한 이야기를 물어볼 것이다.


키. 네가 자기보다 키가 크면 그가 약간 불편해 할 수도 있지만, 네가 1cm만 더 작아도 그는 괜찮아질 거야. 키가 큰 남자들은 특히 머리가 가슴까지 오는 소녀들을 좋아한다. 키, 내 견해로는 상관없는 특성이야.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네 키를 알아 볼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