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and Dating/연애에 관한 고찰

과학으로 증명된 남자한테 인기있는 여자의 특징들

반응형

우리가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과학적인 연구다! 데이트 세계에서 우리에게 도움이 될 연구를 찾기 위해 의학잡지와 과학잡지를 섭렵했다. 그러니 미소짓고, 빨간 옷을 입고, 그의 농담에 웃고, 더 인기있는 여자가 되기 위해 입증된 다른 모든 방법들을 사용해 보자. 이 중 하나라도 걸리면 인기녀가 되는건 시간 문제다. 

빨간 옷을 입어라.

옷이던 신발이던 아님 악세사리라도 붉은색 계통을 걸치거나 입도록 하자. 붉은색은 사람의 시각을 뺏고 뇌에 큰 자극을 남긴다. 붉은색 계통이 가진 이미지는 쉽게 잊혀지지 않는다. 


매일 빨간색 옷을 입을 순 없다.

화장을 붉은색 계통으로 하는 것도 방법이다! 



그에게 너의 미소를 비추어라.

적어도 미소 짓는 얼굴에 침 뱉는 사람은 없다. 캐빈크루들이 괜히 친절한 이미지의 대명사가 아니다. 미소야 말로 사람의 호감을 자극하는 무기 중의 무기다. 



웃음으로 보답하다.

내가 하는 말에 웃어 주는 사람을 싫어 할 남자는 없다. 내 말에 자꾸 웃어 주는 사람에게 한 마디라도 더 걸고 싶은게 인지상정! 자주 웃어주고 더 많이 웃어 주자. 


교묘하게 그를 흉내내다.


옷에 붙은 보푸라기를 때내어 주었는가? 그럼 당신도 똑같이 해주어라. 없다고? 그래도 하는 척 이라도 해라. 보푸라기 눈에 잘 안 보인다.



높은 음을 치다.

드라마에서 배우들이 괜히 남자에게 잘 보이고 싶을 때 콧소리를 내는게 아니다. 너무 높은 톤을 유지 할 필요는 없다. 나긋나긋한 목소리도 효과는 분명히 있다! 높은 톤과 밝은 목소리를 구분할 필요는 있다.


허리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자신감 있게 걷자. 허리에서 골반으로 이어지는 선을 잘 살려 걷는다면 그 남자는 절대 당신의 뒷 모습을 잊지 못 할 것이다. 물론! 너무 과도한 흔들림은 안하니만 못 하다. 



그 남자의 연락에 절대 머뭇거리지 마라.

스피드한 시대다. 잘 알지도 못 하는 여자에게 목 매는 남자들은 점점 자취를 감추고 있다. 친근감을 쌓는 것에서 절대 남자가 서운함을 느끼게 하지 마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