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ity Life/인문사회

8월 4주차 최신영화순위 (Box Office Top 5)

반응형

1. The Help $20M
2. Rise of the Planet of the Apes $16.1M
3. Spy Kids: All the Time in the World in 4D $11.6M
4. Conan the Barbarian $10M
5. Fright Night $8.11M

엠마스톤이 주연한 The Help 가 현재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1960년 대 미남부에서 미시시피 에서 벌어지는 인종갈등에 관한 영화로군요.

2위는 국내에서도 관객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Rise of the Planet of apes 입니다. 약간은 원작을 무시한 리부트 라고 하지만 관객들을 일전의 오리지날 6편에도 많은 관심을 끄는데 성공을 하였습니다.
다른 리메이크 영화들 처럼 새롭게 시리즈를 시작 할 지도 모르겠습니다.

스파이 키드 로군요. 이번에는 안토니오 반데라스가 참여를 하지 않는 모양입니다. 확실히 가족영화가 인기가 많은 미국이로군요. 한국에서는 보기 드문 현상이 아닌가 싶습니다.

코난 입니다. 아놀드 슈왈츠제네거를 스타로 발돋움 할 수 있게끔 해준 코난 바바리안 시리즈를 리메이크 한 듯 합니다. 이번의 근육질 코난은 어떠한 모습으로 어려운 세상을 이겨나갈련지요.
 

제 기억이 맞다면 어렸을 때 본 영화입니다. 동네 형들이 알고 보니 뱀파이어였다라는 내용입니다. 안톤 옐친,콜린 파렐이 등장을 합니다. 오랜만에 개봉을 하는 뱀파이어 관련 영화로군요.

8월 4주차 어느새 인기가  많던 여러 영화들이 내려가고 새로운 영화들이 올라 왔습니다. 9월에는 어떠한 영화들이 박스 오피스를 차지하게 될지 궁금하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