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ity Life/인문사회

알렉 볼드윈, 보스 베이비의 목소리 연기를 맡았다

반응형

알렉 볼드윈, 오랜만에 듣는 이름을 수 있다. - mohalka.com


1958년 배우로 볼드윈 가족의 첫째 아들이다. 알렉 볼드윈은 브로드웨이에서 데뷔하여 영화계로 진출하게 된다. 영화로 진출하기 전에는 소프 오페라에서도 알렉 볼드윈은 연기를 하기도 했다. 영화에 데뷔한 알렉 볼드윈은 비틀주스에서도 역할을 맡았다. 1993년 킴 베이싱어와 결혼하여 2000년까지 결혼생활을 유지했었다. 




이번 만화영화 베이비보스는 알렉 볼드윈이 목소리 주연을 맡아 열연한 영화다. 의오로 목소리 역할을 맡아 연기한 경력이 많고 2018년 아틱 저스티에서도 캐스팅되었다. 그리고 내년에는 미션임파서블 신작에서도 역할을 맡아 열연한다. 올해 2017년에도 베이비보스 외에도 두 편의 영화가 제작되고 있으며 개봉대기를 하고 있다. 




정치적으로는 민주당을 지지하여 버락 오바마를 지지하기도 했다. 동물보호주의자이며 PETA를 열렬히 지원하고 있다. SNL에서는 현재 미국 대통령인 도널드 트럼프 역을 맡아 풍자를 했다. 뉴욕 출신인 만약 정치를 하게 된다면 뉴욕주의 주지사가 되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다. 뉴욕시장에 도전하려 했다고도 하지만 30 Rock의 역할을 유지하기로 결정한다. 수 많은 영화에 출연했고 수상경력도 많은 배우이며 자신의 정치적 소신도 지키며 활동하고 있는 배우가 알렉 볼드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