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and Dating/당신의 연애이야기

남자들이 먼저 만나자고 데이트 신청을 하게 하는 법

반응형

대화로 시작: 누군가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기 전에, 그들을 더 잘 알기 위해 그들과 대화를 시도하세요. 이렇게 하면 연결을 구축하고 공통 관심사를 공유하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신감을 가지세요: 자신감은 매력적이지만, 너무 강하게 굴지 마세요. 공손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그들에게 그렇다고 말하도록 강요하지 마세요.

명확한 언어 사용: 데이트 신청을 할 때는 "나랑 데이트할래?" 또는 "데이트하고 싶어"와 같은 명확한 문구를 사용하여 직접 언어로 데이트 신청을 하세요."

구체적으로 말해보세요: 그들이 예, 아니오라고 쉽게 말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날짜, 시간, 장소를 제안하세요. 이것은 여러분이 데이트에 몇 가지 생각을 했고 그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들의 대답을 존중하라: 만약 그들이 거절한다면, 그들의 대답을 우아하고 공손하게 받아들이세요. 그 문제를 밀어붙이거나 그들을 불편하게 하지 마세요. 만약 그들이 그렇다고 대답한다면, 데이트를 위해 재미있고 기억에 남는 것을 계획하세요.

적절한 순간을 선택하십시오: 타이밍이 중요해요. 데이트 신청을 하고 싶은 사람이 기분이 좋고 다른 일로 바쁘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대화할 시간이 충분한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니, 데이트를 서두르려고 하지 마세요.

유머 사용: 좋은 유머 감각은 누군가를 편안하게 느끼게 하고 긍정적이라고 말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가벼운 농담이나 재미있는 말은 분위기를 깨뜨리고 초대장이 덜 위협적이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관심을 표시합니다: 누군가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기 전에, 다른 방법으로 그들에게 관심을 보이려고 노력하세요. 그들이 입고 있는 것에 대해 칭찬하거나, 그들 자신에 대해 질문하거나, 대화에 그들을 참여시킬 방법을 찾으세요.

자신답게 행동하라: 단지 다른 사람을 감동시키기 위한 것이 아닌 누군가가 되려고 하지 마세요. 진실하고 진정성 있게, 그리고 그들에게 네가 누구인지 보여줘. 이것은 초대를 더 진심으로 느끼게 하고 긍정적인 반응의 기회를 증가시킬 것이다.

거절에 대비하십시오: 모든 사람이 당신의 초대에 동의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은 괜찮습니다. 거절은 인간으로서의 가치의 반영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만약 누군가가 거절한다면, 개인적으로 받아들이지 말고 포기하지 마세요. 계속 노력하고 자신답게 행동하면, 결국, 여러분은 여러분을 더 잘 아는 것에 관심이 있는 누군가를 발견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