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ity Life/영화음악연예

스타로드의 아버지 커트 러셀 살아 있는 행성 "이고"

반응형

커트러셀이자, 신이자 행성 그 자체다 - mohalka.com


셀레스티얼인가? 싶다. 커트 러셀이 맡은 이고는 크리스 프랫이 맡은 스타로드의 생물학적 아버지이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에 등장한 이고는 영원불멸의 생명을 가졌으며 신의 능력을 가진 캐릭터다. 그의 피를 이어 받은 스타로드, 퀼 또한 영원한 생명을 누릴 수 있는 능력을 가졌었다. 거대한 뇌인 이고는 생명체를 탄생시키고 행성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는 전 우주를 자신으로 만들고 싶어 했고 혼자서는 할 수 없었기에 자신의 능력을 가진 2세를 가지려 노력했다. 참고로 감독은 커트러셀을 생각지도 못 했지만 크리스 프랫의 권유로 적극 기용하게 되었다고 한다. 




그와 함께 다니는 멘티스 또한 능력자이다. 원작에서도 등장하고 중요한 역할을 맡았던 그녀는 가오갤2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역할이다. 거대한 행성 그 자체인 이고의 옆에서 그를 위한 일을 하며 시중을 든다. 마음을 익는 능력과 사람을 재울 수 있는 능력이 있지만 그 외에도 다른 능력이 더 있을 수도 있다. 




셀레스티얼이라고 본인을 표현했지만 원작의 셀레스티얼과는 동 떨어져 있고 가오갤1에 등장하는 셀레스티얼의 머리로 된 행성과는 또 다른 느낌이라 스타로드의 아버지가 셀레스티얼인지는 정확히 알 수 없다. 원작과 달리 셀레스티얼에 대한 개념이 다를 수 있기 때문 일수도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