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ity Life/라이프패션스타일

멋드러진 가죽 스니커즈를 찾고 있다면

반응형

아프리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사와 슈즈(Sawa Shoes)를 시도해 보자 

가죽의 매력은 신발도 옷도 오래 입고 신을 수록 주인과 함께 늙어 가며 길이 들고 빈티지로서 멋이 생긴다는 점이다.


본사는 프랑스에 있고, 공장은 아프리카에 있다. 아프리카에 무료 신발을 나눠주는 대신 아프리카의 경제발전에 대해 고민해서 내린 결정이라고 한다. 불안한 정치상황을 감수하며 공장을 다른 나라로 옮기지 않았다고 한다. 




좋은 의도로 물건을 만든다고 해서 모든 사람들이 관심을 주는 세상에 살고 있지 않다.  아름다운 이야기만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끌기란 쉽지 않다. 그들의 아름다운 이야기와 꿈을 바쳐주고 있는 것은 사와 슈즈의 디자인이다. 유명 신발브랜드에 비해 전혀 뒤쳐져 보이지 않는다. 특히 샤기 하이탑은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가죽운동화이기에 당연히 다른 캔버스 운동화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 가죽이라는 점을 생각해 보면 어느정도 이해할 수 있는 가격이다. 약 20만원 선이면 마음에 드는 사와 스니커즈를 손에 쥘 수 있다.  현재 우리나라에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매장이 영업 중에 있다. 미국에서는 J.Crew와 협업하여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가죽 스니커즈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사와 슈즈 매장에 방문해 직접 확인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