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 포르쉐 전기차 타이칸

반응형

포르쉐는 2년 전 전 전기의 미션 E 세단 콘셉트가 출시되면서 세계를 놀라게 했고, 후에 2020년에 타이칸으로 생산에 들어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 게시물 전체에서 볼 수 있는 스파이 사진은 독일 웨이사흐의 포르쉐 개발 센터 근처에서 공개적으로 타이칸의 프로토타입 테스트를 조기에 볼 수 있게 해준다.

여기 우리가 아는 이 놀랍도록 흥미진진한 차에 대한 모든 것이 있다.


포르쉐는 타이칸이 마침내 밝혀질 때까지 몇 달간의 시간이 감에 따라 더 많은 세부사항들을 풀어주고 있다. 그 중 하나는 우리에게 내밀었던 것이다. 차는 뉘르부르그링에서 서브8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포르쉐는 아직 하지 않았지만, 시뮬레이션은 그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재미있는 비교를 위해 포르쉐 911 GT3는 20년 전 트랙에서 7:56으로 달리면서 지금까지 어떤 생산용 로드카보다 더 빨리 대서특필되었다. 


로드쇼에서 팀 스티븐스는 스웨덴 북부에 있는 겨울 테스트 동안 거의 생산되는 타이칸을 타고 다녔다. 약간 옆으로 하는 행동이 있었다. Taycan은 PSM Sport 모드에서 일부 요를 허용하고 스위치를 끌 때 많은 요를 허용하는 PSM(Porsche Stability Management) 버전을 가지고 있다. 스티븐스는 또 자신이 타고 있던 탑스펙트 타이칸이 2단 변속기와 뒤쪽에 미끄럼 방지 미끄럼 방지 장치가 있어 저그립 표면에서 미끄러지기가 더 쉬울 것이라고 보고했다.

'타이칸'이라 불린다.
처음에 우리는 포르쉐가 이 차를 그냥 "미션 E"라고 부를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회사는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타이칸이라고 불릴 거야 타이콘이라고 발음할 거야 그것은 대략 "살아있는 어린 말"으로 번역되는 유라시아어 입니다.

"우리의 새 전기 스포츠카는 튼튼하고 믿을 수 있다. 그것은 지속적으로 장거리를 커버할 수 있고 자유를 전형적으로 보여주는 차량이다."라고 Porsche CEO인 Oliver Blume이 이름을 발표한 성명에서 말했다.


카옌과 파나마 사이에서 가격이 매겨질 것이다.
로베르 마이어 타이칸의 모델 라인 담당 이사인 로베르 마이어는 자동차 뉴스에 "우리는 카옌과 파나마 사이의 가격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EV의 가격이 얼마가 될지를 물었다. 미국에서는 카옌이 6만 6천 달러에서 시작하는 반면 파나메라는 8만 5천 달러에서 시작한다. 그래서 아마도 타이칸은 7만 5천 달러 선에서 시작할 것이다.

물론, 더 많은 성능을 제공하는 모델 모델들이 있을 것이다. 따라서 기준가격에 7만 5천 달러를 고려하라.


포르쉐의 웹사이트에는 타이칸 구입에 대한 관심을 등록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양식이 있다. 일단 그 형태가 작성되면, 포르쉐 판매업자가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연락을 할 것이고, 그들은 곧 출시될 전기 세단에 계약금을 지불할 수 있다. 




Mission E 컨셉트는 미래적인 모습과 고전적인 포르쉐 비율을 결합하여 놀라운 효과를 냈으며, 다행히도 생산차 역시 그럴 것이다. 올리버 블룸은 자동차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제작차가 2년 전 프랑크푸르트에서 보았던 것과 매우 흡사하다"고 말했다. 흥미롭지만 개념과는 조금 다를 것"이라고 말했다. TaycanForum.com에 있는 사람들은 당신이 위에서 본 렌더링의 디자인을 미리 보았다.


.


Audi e-Tron GT, 미션 E 기반 4도어가 될 것
이 플랫폼은 또한 다가오는 e-Tron GT 4도어인 아우디 스포츠의 첫 EV를 뒷받침할 것이다. 벤틀리의 첫 EV도 J1 플랫폼에 탈 예정이고, 람보르기니가 타이칸을 기반으로 한 전기차를 제작하고 있다는 소문도 있지만, 우리가 보면 그렇게 믿게 될 겁니다.


포르쉐는 단지 911을 만드는 것이 아니고, 타이칸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자동차 매거진은 포르쉐의 보스 올리버 블루메와 인터뷰를 했는데, 그는 이 차가 기존의 포르쉐의 모델인 타이칸 S, 즉 타이칸 GTS를 따를 것이라고 확신했다. 하지만, 타이칸 터보에는 실제로 터보가 없기 때문에, 아마 아닐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