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분당댁이자 중국의 전지현 탕웨이 - mohalka.com

반응형


중국여배우, 탕웨이 이제는 배우이자 누군가의 아내이며 엄마다 

우리가 아는 중국여배우는 당연 탕웨이가 아닐까. 중국 연예인은 몰라도 탕웨이는 알지 싶다. 


오고가다 보게 된 만추의 광고를 통해 배우의 매력을 발견하고는 별관심없던 색계도 찾아 보게 되었다. 중국에서 연극학교를 졸업하고 TV 및 여러 영화를 통해 활동해 오다 양조위와 함께 찍은 색계를 통해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된 배우이다.

중국에서도 대단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로맨틱 코메디의 탑 배우로 거듭나고 있다. 색계는 이제 옛말이다.



1979년10월 생으로 역시 여배우의 나이는 알 수가 없다는 것을 다시 한번 각인 시켜주는 케이스였다. 사실 왕조현 이모님도 정말 미인이시다 라고 느껴 본적이 없기에 탕웨이의 등장은 나의 편견을 깨는 일이였다. (중국에 저만큼의 매력을 가진 여배우가 있다니, 물론 개인적인 취향이겠지만)

 

워낙 미디어에서 불같이 대서특필했던 영화. 별관심없어 안보다가 얼마전에

만추의 광고를 보고 탕웨이에 대한 궁금증에 찾아 보게 되었다. 파격적인

베드신은 사실 영화를 방해하지도 어색하지도 영화를 저질스럽게 만들지도

않았다. 그들의 정사는 실제 연인이 하는 정사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양조위와 탕웨이의 연기는 매우 인상에 남는다. 우리나라엔 양조위 같은

배우가 없으려나.

 

만추. 현빈과 함께 찍어 화제가 된 영화. 아직 시청하진 않았지만 영화속

그녀는 매우 음울하고 우울한 모습이다. 하지만 매우 매력적으로 보인다.

매우 매력적으로 보인다 매우. 영화의 완성도를 떠나 매우 매력적으로 보이는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