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ity Life/영화음악연예

마블의 마법사 엘리자베스 올슨의 프로필

반응형

전세계적인 배우가 된 엘리자베스 올슨

닉네임: 리지 올슨

생일: 1989 2 16

나이: 33, 여성

태양자리: 물병자리

다른 명칭: 엘리자베스 체이스 올슨, Elizabeth Chase Olsen

출생 국가: 미국

출생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유명한 애즈: 여배우

엘리자베스 올슨 여배우의 인용문

: 168cm, 5피트 6인치 여성




가족:
배우자: 로비 아넷

아버지: 데이비드 올슨

어머니: 자넷 올슨

형제: 애슐리 올슨, 제이크 올슨, 메리 케이트 올슨, 테일러 올슨, 트렌트 올슨

혈통: 노르웨이계 미국인, 영국계 미국인

미국 : 캘리포니아

성격: ENTP

도시: 로스앤젤레스

엘리자베스 올슨은 누구인가?
엘리자베스 올슨은 미국의 배우로, 비평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영화 '마사 마시 메이 말린'에서의 역할로 가장 알려져 있으며, 많은 찬사를 받았다. 그녀는 또한 '고요한 ' '고질라' 같은 영화에서의 역할로 알려져 있다. 배우 메리 케이트와 애쉴리 올슨의 여동생으로 어린 나이에 연예계에 입문했다. 그녀는 아주 어렸을 언니들의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를 시작했다. 그녀의 재능을 감지한 그녀의 부모님은 발레와 노래 레슨에 그녀를 등록시켰다.

 

 

자라면서 그녀의 마음속에는 연기자가 운명이라는 것에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 고등학교를 마친 , 그녀는 연기를 연마하기 위해 '뉴욕 대학교 티시 예술대학' 입학했다. 그녀는 러시아의 '모스크바 예술 연극 학교'에서 학기를 보냈다. 야망이 있는 젊은 여성인 그녀는 졸업하기 전부터 여러 영화에 출연했다. 예쁘고, 자신감 있고, 재능 있는 올슨은 아역 스타에서 성인 여배우로 성공적으로 전환했다.

 

그녀는 영화 '마사 마시 메이 말린' 출연하여 '비평가 초이스 영화상'에서 '여우주연상'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드'에서 '여주인공상' 후보에 오르며 커리어에 힘을 얻었다. 그녀는 공포 영화 리메이크작 '사일런트 하우스'에서 사라 역으로 캐스팅되었을 높은 높이를 올라갔다. 그녀는 연기자로서 계속 성장하고 있으며 다재다능하고 도전적인 역할을 찾고있다.


어린 시절 엘리자베스 올슨은 1989 2 16 캘리포니아 셔먼오크스에서 'LA 발레단' 개인 매니저이자 전직 무용수인 자넷과 부동산 개발자이자 로스앤젤레스 모기지 은행가인 데이비드 올슨 사이에서 태어났다. 그녀의 부모님은 1996년에 이혼했다.


그녀에게는 어린 나이에 유명 인사가 메리 케이트 올슨과 애슐리 올슨이라는 명의 쌍둥이 자매가 있다. 그녀에게는 트렌트 올슨이라는 오빠와 제이크 올슨과 코트니 테일러 올슨이라는 남동생이 있다.


그녀는 어린 시절에 노래와 발레 수업을 받았고 매우 어린 나이에 연기를 시작했다. 그녀는 가끔 언니들의 영화에 출연했고 11 그녀는 '하우 웨스트 워스 ' 비디오 시리즈 '메리 케이트 & 애슐리의 모험'에서 단역을 맡았다.

 

 

역할들의 묘사는 그녀에게 연기 경험을 쌓았고 그녀는 아직 4학년일 다른 프로젝트 오디션을 보기 시작했다.
그녀는 유치원 때부터 12학년까지 캘리포니아 노스 할리우드에 있는 '캠프벨 학교' 학생이었다.


졸업 , 그녀는 '뉴욕 대학교 티시 예술대학' 등록했다. 2009, 그녀는 유진 오닐 극장 센터의 'MATS' 프로그램을 통해 '모스크바 예술 연극 학교'에서 학기 동안 러시아 모스크바를 여행했다. 2013 3 6년간의 학업 중단 끝에 졸업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