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ity Life/영화음악연예

넷플릭스, 사랑, 죽음 그리고 로봇 Love, Death & Robot

반응형

넷플릭스 자체 제작 옴니버스 드라마, 사랑과 죽음 그리고 로봇에 대한 이야기들을 담아 낸 시리즈다.

사랑, 죽음 및 로봇 (LOVE DEATH + ROBOTS) Netflix에서 미국 성인 애니메이션 웹 TV 시리즈입니다. 18 에피소드를 포함한 첫번째 시즌을 풀어 놓았다. 3 15 , 2019 이후 넷플릭스에서 상영 중 입니다. 이 시리즈는 조슈아 도넨, 데이빗 핀처, 제니퍼 밀러, 팀 밀러가 제작했습니다. 각각의 에피소드는 여러 국가의 다른 제작인원들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시리즈는 핀처와 밀러가 1981 년에 제작 한 애니메이션 과학 소설 Heavy Metal을 재구성한 것 입니다

 

Netflix 2019 2 14 일이 시리즈의 첫 예고편을 발표했습니다.

 

2019 3 월 넷플릭스 (Netflix)는 다른 사용자들에게 순서를 꼬아 만든 에피소드를 포함시켜 새로운 접근법을 실험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피소드 순서가 사용자의 성별에 따른 취향에 대한 스트리밍 회사의 인식에 기반한 것이라고 비난 받은 것에 대해 넷플릭스 (Netflix)는 트위터를 통해 4 개의 고유 한 에피소드 순서가 사용자에게 무작위로 배포되었다고 밝혔다.

 

리뷰 전문 사이트 로튼 토마토 (Rotten Tomatoes) 31 개 리뷰를 기준으로 74 %의 지지도와 6.68 / 10의 평균 평점을 받았습니다. 웹 사이트의 주요 리뷰는 "이 애니메이션 선집에는 중금속 영향을 주기 위해 로봇을 사랑하는 사이버 펑크 애호가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히 창조적이지만 일련의 고상한 야망이 가져온 고어 수준이 에피소드를 망치는 경우도 있다.”.

 

디지털 스파이의 애비 로빈슨 (Abby Robinson)은이 시리즈가 여성을 주로 성적인 대상으로 묘사하고 외상의 희생양으로 삼은 것에대해 문제를 제기하며 "과거에 굳건하게 뿌리 내린 의식"이라고 지적했다. The Daily Beast에 글을 기고 한 Nick Schager는이 시리즈를 "ADD-addled 비디오 게임 관중들의 블랙 미러"라고 묘사하며 칭찬했다. 부정적 평가로는 인디 와이어 (IndieWire)의 벤 트래버스 (Ben Travers)는 에피소드를 "너무 남성 위주다"로 묘사하여 C 등급으로 발표했지만 리뷰는 18 개의 에피소드 중 6 개에만 기반을 두었습니다. 피터 루빈 (Peter Rubin)은 와이어드 (Wired)의 글에서 "때로는 아돌프 히틀러가 거대한 제라늄 덩어리에 의해 질식하는 것을보고 싶다"고 말하면서 쇼와 그 경계를 밀어주는 성격을 칭찬했다. 루빈은 "끈적 끈적한 수퍼맨과 그들을 기만하거나 도망만 치는 여성들의 끝없는 퍼레이드"에 대한 좌절감을 표명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