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ity Life/영화음악연예

엑스맨 다크피닉스의 제시카 미셸 채스테인,

반응형

엑스맨 다크피닉스에 등장한 제시카 미셸 채스테인

 

제시카 미셸 채스테인 (1977 년 3 월 24 일)은 미국 여배우 및 프로듀서이다. 그녀는 페미니스트 테마를 가진 영화에서 강인한 여성 역할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채스테인의 필모그래피 중 받은 찬사로서 받은 상은 Golden Globe Award와 2 개의 Academy Award 후보작이 포함됩니다. 타임지는 2012 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100 명의 여성 중 한 명으로 채스태인을 선정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새크라멘토에서 태어나고 자란 채스타인은 어린 나이부터 연기에 관심을 갖게되었습니다. 1998 년 셰익스피어의 줄리엣으로 데뷔했습니다. 줄리아드 스쿨에서 연기를 공부 한 후, 그녀는 TV 프로듀서 인 존 웰스를 만나며 재능을 싹 틔우기 시작합니다. 그녀는 Law & Order : Jury의 Trial을 포함한 여러 TV 쇼에서 여러번 등장하는 게스트 배역이었습니다. 

Chastain은 드라마 인 Jolene (2008)에서 영화 데뷔를했으며, 2011 년에는 Shelter Take The Life와 The Tree of Life를 비롯하여 여섯 편의 영화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The Help의 야심 찬 사교계 인으로서의 그녀의 연기력은 그녀를 아카데미 최우수 여우 조연상 후보로 지명되게 해주었습니다. 2012 년에는 골든 글로브 상을 수상했으며 스릴러 영화 제로 다크 서티 (Zero Dark Thirty)에서 CIA 분석가를 연기하여 아카데미 최우수 여우상 후보로 지명되었습니다. 채스테인은 같은 해에 The Heiress의 리바이벌에서 브로드 웨이 데뷔 무대에 올랐습니다. 그녀의 최고 흥행작은 공상 과학 영화 Interstellar (2014)와 The Martian (2015)으로 시작되었으며, 그녀는 드라마 A Most Violent Year (2014), Miss Sloane (2016)에서의 연기에 대한 찬사를 이어 받았습니다.

그녀는 패션 경영자 글래인과 결혼했으며 딸이 한 명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