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필/소설/영어

캐나다의 인형같은 모델 헤더 막스

반응형






인터넷 으로 시간을 보내며 이곳 저곳 둘러 보 던 중에 우연히 캐나다 모델 헤더 막스(Heather Marks) 한국 방문이라는 기사를 보게 되었다. 사진을 보고 나니 누굴까 하는 궁금증이 생겨 검색을 조금 해 보았다. 1988년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치면 26살, 20대 중반의 중견 모델인 헤더 막스는 세계 모델 시장에서 이미 잘 알려져 있었다. 헤더 막스의 인형같은 외모와 커다란 눈은 다른 모델과 그녀를 차별화 시켜주는 특징으로 자리 잡았다고 한다. 










12세 때 켈리 스트레잇 눈에 띄어 모델 일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그때 키가 이미 178cm 였다고. 그녀는 모델 일에 확신을 갖지 못 했지만 켈리 스트레잇과 몇 번 더 만나게 되면서 모델일을 하기로 결심했다고 한다. 15세 때 토론토로 날아갔고 그 곳에서 뉴욕에서의 모델 일을 모색하기 시작했다. 그녀가 처음 맡은 일은 이탈리안 보그 촬영이었다. 그 후 3 년 후 지방시 런웨이에서 데뷔를 하게 된다. 그 이후로 이름만 대면 전 세계가 알아주느느 디자이너들의 런웨이에 섰고 유명잡지에도 빠지지 않고 얼굴을 올리는 유명 모델이 되었다고 한다.  



 -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중국모델 페이 페이 선

 -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아드리아나 리마

 - 꼭 보자! 주노의감독 샤를리즈테론과 돌아오다!

 - Cameron Diaz-카메론 디아즈-

 -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아드리아나 리마

 - 영국 줄리아 로버츠 화장품 광고 금지처분



추천을 원하시면 손가락 버튼을!(로그인 NO).매일 새 글을 원하시면 여기를! 클릭 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