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디터의 펜

무료연애상담 - mohalka.com

반응형

Mohalka.com의 무료연애상담


무료연애상담을 2013년부터 현재까지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짝사랑, 연애 전, 연애 중, 이별, 연애 후, 재회 등 다양한 분들의 연애사연을 받고 상담을 해드렸습니다. 무료연애상담이지만 4년이라는 시간 동안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연애상담을 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가슴 설레이는 연애부터 가슴아픈 연애까지 수 없이 많은 분들이 사연을 보내 주셨고 그 분들과 함께 공감하고 개인적인 의견과 생각을 공유해 드렸습니다. 무료로만 연애상담만 약 4년간 꾸준히 해왔습니다. 상담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거나 심리학을 따로 전공은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성심성의것 상담을 위해 노력해 왔고 많은 분들이 감사함의 마음을 표현해 주셨습니다  




고맙다고 말씀해주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그만두고 싶었던 상담을 그만두지 못 했고 더욱 잘해야 겠다는 생각으로 이 상담사이트를 운영해 왔습니다. 사실 연애상담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은 해결이 아닌 마음의 안정이라고 생각합니다. 뚜렷한 이별과 재회를 위한 해결책이 있다고 말 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마음의 안정을 찾고 문제를 객관적으로 보고 상처를 치유할 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혼자 할 수 없을 때, 상처의 아픔을 혼자서 치료하지 못하고 누군가에게 털어 놓고 싶을 때 mohalka.com의 연애상담에 사연을 보내주시는게 어떨까 합니다. 




주변 어디에도 말 할 수 없는 마음고생과 상황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고 누군가에게 털어 놓을 곳이 없을 때 mohalka.com에 사연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무료연애상담이기에 이메일로만 상담을 진행하며 대면상담은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단 하나의 조건은 사연에 대한 상담이 사이트에 게재가 된다는 것 입니다. 물론, 가명 또는 익명으로 사연이 게재되고 상황과 사연은 각색되어 본인 외에는 알아 볼 수 없습니다. 




이메일은 mohalka12@gmail.com 입니다. 이메일을 보내 주실 때는 카톡 스크린샷 또는 그 외 관련된 대화 등이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최대한 자세하고 본인이 얻고자 하는 결과에 대한 생각을 주시면 더 나은 상담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양 쪽의 상황과 의견, 생각을 들을 수 없기에 객관적인 상담을 위해 최대한의 많은 정보가 필요합니다. 




연애가 힘들고 누군가와 상의하고 대화 나누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mohalka12@gmail.com으로 이메일 주시길 바랍니다. 단체 오픈톡 방을 개설하였습니다. 연애상담(mohalka.com) <--카톡 오픈톡에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