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

(8)
동갑내기 여자친구가 토요일밤부터... 일단 저는 20대 남자이고 취업준비생이구요. 최근에 만난 동갑내기 여자친구가 토요일밤부터 일요일낮까지 항상 연락을 안합니다. 토욜 밤에 머하냐고 톡보내보면 다음날 일욜 낮이나 돼서 어떤때는 아팟다는 둥, 어떤때는 친구들과 놀앗다는 둥, 어떤때는 결혼식 갓다가 배터리떨어져서 폰이 꺼져있다는 식으로 얘기하네요. 그래서 계속 물어보면 말을 돌리거나 회피합니다.그러면 저는 헤어지는게 무서워서 항상 먼저 사과를 합니다. 그래서 제가 지금 여자친구한테 상당히 매달려잇는 상태이고, 여자친구도 엄청 냉랭하게 느껴지네요. 최근에도 토욜날 잠수타서 제가 화가 나서 딴남자 만난거 아니냐고 의심하니깐 앞으로 연락하지 말자네요. 그렇다고 연락이 아예 안되는것은 아니구 엄청 띄엄띄엄 옵니다. 그러면서 하는말이 이제연락 그만하고싶..
사우디 아라비아와 이란의 관계 그리고 사이 사우디 아라비아와 이란의 사이 중동지역은 향후 비지니스의 중심으로 떠오를 가능성이 크다, 지역자체에도 깊은 이해도가 필요하며 역사적 사실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사우디 아라비아는 셈족의 아랍인이며 이란은 인도-유럽어족의 페르시아인이다. 페르시아는 아랍어가 아닌 자국의 언어 파르시를 쓴다. BC 550년부터 아케메네스제국 등 화려한 고대문명을 일구었던 페르시아인이었으나 651년 미개하다 천시했던 아랍 이슬람 세력에 의해 무력으로 굴복하였으며, 은근히 개종한 것에 자존심을 상해하고 있다. 사우디는 수니파의 나라이며, 이란은 시아파의 나라이다. 물론 양 국가에도 소수의 시아파, 수니파가 존재한다. 무함마드가 후계자 없이 사망하여 공동체 지도자 선출 문제로 수니와 시아가 나뉘게 되었다. 후계자 문제로 권력 암투..
남자친구의 심리를 알고 싶어요. . . 저는 22살 여자구요 남자친구와 사귄지는 두달정도 됬어요 남자친구는 저랑 또래인데 노는 걸 매우 좋아합니다, 내년에군대가기두 하구요그리고 여자인 친구들이랑 혹은 누나랑 둘이서 밥을 먹거나 놀때가 있어요 저는 여자랑 둘이 만난다는게 너무 싫어서 티를내고 짜증도 냈었는데 남자친구는 그걸 좋아하지 않는 것 같아요 예전에 술먹고 흘리면서 한 얘기가 난 쿨한 연애가 하고싶고 올인하는 연애는 하지말라고 하더라구요. 그 의미는 서로 사생활은 터치하지말자는 말이잖아요. 근데 제생각은 여자랑 남자랑 연인이 된다면 죄책감이 들어서라도 여자인 친구라고 하더라도 같이 밥먹고 술먹고 하는 것은 좀 아니라고 생각하거든요. 제가 명목상으로만 여자친구고스킨쉽하려고 만나는 엔조이 인가 이런 안좋은 생각두 들어요.그리고 정말 기분나쁜건..
2018 여자 봄 패션 비지니스 캐쥬얼 스타일 2018 여자 봄 패션 비지니스 캐쥬얼 스타일 깔끔하고 샤프한 전문 커리어 여성으로 보이고 싶지만 너무 과한 스타일이 싫을 수 있다. 간단하게 편한듯 신경쓴 스타일을 연출 해보자. 2018년 봄부터 가을까지도 가능한 스타일이고 20년 뒤 사진을 봐도 촌스럽지 않은 패션 코디가 될 수 있다. 어딘가 지적이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여성 비지니스 캐주얼 스타일을 시도해 보자.
나이키 운동화 스타일 패션 코디 나이키 운동화 스타일 패션 코디 마이클 조던은 몰라도 농구화 조던은 안다.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신발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아마 나이키 일 것이다. 나이키 운동화 한 번 안 신어 본 사람 찾는게 힘들다고 해도 과장이 아니다. 나이키 만큼 사랑받고 유명한 브랜드는 없다. 가장 무난하게 신을 수 있으면서 가장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2018 남자 개학 대학생 스타일 2018 남자 신입생 대학생 깔끔한 스타일 아웃사이더가 될 것이냐 말 것이냐는 성격에만 달린게 아니다. 자의로 아웃사이더가 된다 해도 멋있는 아웃사이더가 될 수도 있다. 인사이더가 되려 한다면 사회적 복장에 신경써야 한다. 곧 신입생이 된다거나 복학을 한다면 복장이 여간 신경쓰이지 않는다. 어디가서 못 입는다는 소리는 듣고 싶지 않은게 인지상정 아닌가. 깔끔한 대학생 스타일로 멋진 대학생을 누려보자. 비싼 등록금 내면서 제대로 된 대학생활은 해야 되지 않겠는가. 나만 그렇게 생각하나?
2018 봄여름가을 남자바지 패션 스타일 2018 봄여름가을 남자바지 패션 스타일 어차피 남자바지 다 거기서 거기다. 겨울용 바지가 아니라면 대부분 사시사철 입는다. 날 좋을 땐 편하지만 추워지고 더워지면 낭심이 얼고 허벅지 사이에 땀이 찰 수 밖에 없다. 그럼에도 치마를 입을 수는 없다. 남자바지는 적어도 남들이 눈쌀을 찌푸리지 않을 정도면 되고, 타임머신타고 과거에 다녀 왔냐는 말만 듣지 않으면 된다. 나에게 잘 어울리는, 내 신체를 잘 보완해주고 멋을 살려주는 바지가 최고다. 그렇다고 너무 꽉끼는 바지를 입어 본인의 중요부위가 자랑스럽게 티나는 바지는 자제하자. 입겠다면 말릴 사람은 없다. 혼자 있고 싶다면 그런 바지도 괜찮다.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지만 옷은 어쨌든 입어야 된다. 얼굴이 안된다고 다 벗고 얼굴만 가리고 다닐 것도 아니지 ..
주어와 동사 영어를 포기한 이유 중에 용어를 몰라 포기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 책의 수준은 완전초급, 영어와는 중학교 이후로 이별을 한 사람들의 기준에 맞추었다. 영어에 관심도 있고 공부를 시작하고 싶으나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될지 모르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특히, 용법에 익숙하지 못 하고 이해하지 못 한 학습자에게 도움을 주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첫 과에 배울 주제는 주어와 동사다. 주어, 主語 주인 주에 말씀 여자다. 말의 주인, 또는 문장의 주인이라는 뜻이다. 간단히 설명을 해보면, 이 문장을 보자 "저 여자가 물건을 옮겼다." 여기서 문장의 주인은 "저 여자"다. 이 문장에서 '물건을 옮긴' 행동을 한 사람은 "저 여자"이다. 행동을 한 동식물, 물체 등등이 문장의 주인이다. 이를 문장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