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

(5)
남자 2018 미니멀 패션 스타일 2018 남자 미니멀 패션 스타일 봄 입을게 없을 땐 이렇게 입어라
2018 남자 봄 깔끔한 데이트 패션스타일 2018 남자 봄 깔끔한 데이트 패션스타일 소개팅의 계절 봄이 얼마 남지 않았다. 화사한 봄날 미세먼지로 코를 킁킁거리며 깔깔한 목을 가다듬겠지만 봄은 봄이다. 그렇게까지 춥지 않았던 겨울이 가고 따뜻한 봄을 알리는 입춘이 얼마 멀지 않았다. 입춘이 지나고 나면 봄이 온다. 이미 시장에는 봄 옷이 팔리고 있다. 어떻게 입을지 모른다면 이렇게 입어 보도록 하자. 미뤄왔던 나의 다이어트도 시작하자. 2018 봄옷 패션 스타일을 모아 보았다. 데이트가 있다면 다음과 같이 차려 입어 보도록 하자.
베컴 스타일로 옷을 입어보자 데이비드 베컴, 축구실력과 화목한 가정 그리고 스타일 데이비드 베컴의 축구실력도 그의 얼굴도 그리고 몸도 쫓아 갈 수 없음을 인정하자. 그가 입었기에 멋있을 수도 있다. 베컴만의 패션 스타일 일 수 있다. 하지만 그럼에도 스타일은 참조 할 수 있지 않은가. 얼굴이나 몸을 참조한다고 내 자신이 변할건 전혀 없지만 스타일만큼은 변할 수 있다는 그런 자신감을 가지고 우주에게 간절히 빌어보도록 하자. 작년에 오지 않은 산타가 올해는 찾아와 소원을 들어 줄 수도 있다. 베컴 얼굴 한 번 보고 거울 한 번 보고 눈물을 닦자. 산타는 우는 어른에게는 선물을 주지 않는다.
남자의 아이템, 악세서리 시계 남자의 패션 아이템, 악세서리, 시계 신사는 악세서리를 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하지만 신사를 빛내주는 악세서리가 시계인 것 또한 사실이다. 멋진 시계는 남자를 빛나게 해준다. 클래식한 스타일부터 퓨쳐리스틱한 스타일까지 남자는 자신만의 시계를 갖고 싶어한다. 고가의 시계부터 자신의 성향과 스타일을 살려주는 시계까지, 하나의 시계는 많은 것을 이야기 해주기도 한다. 시계를 좋아하는 남자라면 솔깃 할 수 있는 시계들을 모아봤다.
2018 남자 봄겨울 패션 스타일 2018 남자 봄겨울 패션 스타일 2018 봄과 겨울 이너패션으로 입을 만한 제품들을 모아봤다. 이미 1월이고 연초다. 겨울이 남았지만 봄 패션이 이미 시장에 깔리고 있다. 겨울 상품들은 이미 세일에 들어갔고 일주일 뒤면 재고처리에 들어간다. 봄패션을 입기엔 춥지만 두툼한 겉옷만 있다면 겨울패션으로도 손상이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