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

(11)
아쿠아맨, 데너리스 남편 제임스 모모아 저스티스리그 아쿠맨으로 돌아왔다. 제임스 모모아를 어디서 봤다는 느낌이 든다면 10에 9은 왕좌의 게임에서다. 데너리스의 첫번째 남편 칼 도로고, 죽음을 맞은 왕이 제임스 모모아다. 저스티스 리그에 합류한 제임스 모모아는 아쿠아맨을 맡았다. 1979년 생으로 이미 잔뼈가 굵은 배우이자, 감독, 작가, 프로듀셔다. 신인같지만 미국 내에서는 전혀 신인이 아니다. 하와이에서 태어난 그는 19세 때 모델 관계자의 눈에 띄게 된다. 권유로 모델이 된다. 모델이 되었고 배우가 된다. 하와이 출신 답게 서핑도 할 줄 안다. 2005년에는 지인 소개로 만난 여배우 리사 보넷과 결혼하고 아이의 아버지가 된다. 결혼은 2007년에 한다. 오랜 배우생활을 해온 마모아는 이제 전세계적인 배우로 성장할 기회를 맞이했다. 저스티..
세계 3대 조직 삼합회 중국의 거대 범죄 조직이다. 삼합회는 중국의 거대 조직 범죄 조직이다. 최근 인기를 끌었던 영화 범죄도시의 조직 또한 실제로는 삼합회의 하부조직이었다는 이야기도 있다. 조직범죄를 미화하고 남자들의 세계로 꾸미는 영화들이 있지만 범죄집담임은 변함이 없다. 법을 어기고 선량한 시민을 괴롭힌다거나 불법을 통해 사회에 악이 되는 행동들을 거침없이 저지른다. 평범하고 소시민적인 삶을 사는 것과는 매우 대조적이다. 어떤 면으로는 과감하고 남성적인 면을 드러내는 모습이 멋져 보일 수 있다. 하지만 타인을 괴롭히고 법을 어기며 사회에 해악을 끼친다는 건 변함이 없다. 삼합회는 오래 된 범죄조직으로 대만에서는 그 위세가 어느 곳보다 대단하다고 한다. 중국본토와 화교를 중심으로 퍼져있는 삼합회는 그 규모가 마피아나 야쿠자..
2017 지지 하디드 패션모델 여자 겨울가을 패션 지지 하디드가 보여주는 2017 가을겨울 여자 패션 이제 겨울을 준비해야 된다.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시점이다. 추운 날씨지만 패션을 포기 할 수 없는 사람들이 있다. 지지 하디드가 입은 평상복으로 2017 가을겨울 여자 패션에 대한 영감을 얻어보도록 하자.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이고 파괴는 창조로 가기 위한 필수경로다. 지금까지의 패션을 뒤엎고 새로 시작하고 싶다면 모방부터 시작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2017 여자 가을겨울 패션, 자신에게 맞는 패션을 찾아 보자.
미국 소시민 영웅 다이하드 브루스 윌리스 다이하드 하면 브루스 윌리스, 브루스 윌리스하면 다이하드 다이하드 죽기 힘들다 정도 뜻인가. 브루스 윌리스가 주연한 영화이자 5편까지 나온 시리즈 영화다. 평범한 경찰이 악의 무리를 일망타진 하는 내용이다. 큰 내용이 없다. 그럼에도 액션 영화에서 빠지지 않는 이름이 다이하드다. 브루스 윌리스를 전세계에서 알아주는 배우로 만들었고, 브루스 윌리스는 다이하드를 전세계 팬들이 열광하게 만들었다. 1988년 한국은 서울 올리픽에 열광했다. 세계의 시선도 서울 올림픽을 향했다. 하지만 미국 영화판은 달랐다. 다이하드가 관객들을 이끌고 있었다. 여담으로 당시 한국에서는 홍콩액션영화가 인기였고 아이들에게는 호소자가 인기였다. 다이하드는 새로운 액션이었다. 뭔가 새로웠다. 평범한 경찰이 인질을 잡은 테러단체를 혼자 ..
2017 남자 겨울 패션 코트 스타일 2017 남자 겨울 패션 코트 스타일 2017년 겨울 남자 패션이다. 이제 겨울이다. 밤 바람이 차고 아침 바람이 싸늘하다. 따뜻하게 입어야 한다. 하지만 그렇다고 매번 잠바만 입고 다닐 순 없다. 회사를 다니거나 중요한 날에는 조금 춥더라도 코트를 걸쳐야 한다. 남자 겨울 패션에서 코트를 뺄 수는 없다. 이미 코트가 있다면 꺼내 놓을 준비를 하자. 없다면 하나 장만 할 시기가 왔다. 코트를 구매 할 때는 웬만하면 저렴한 코트보다는 가격이 있는 코트를 잘 알아보고 사자. 오래 길게 입어야 한다. 너무 저렴하면 입어도 테가 나지 않는다.
봉준호 감독의 영화 괴물은 무엇을 말한 걸까 봉준호 감독의 블록버스터 영화 괴물 봉준호 감독 작품 중에서 괴물을 최고로 치지 않는 사람도 분명 있을 것이다. 한 때는 괴물이 봉준호 감독의 최고 작 중 하나였다. 몇 년이 지나 다시 괴물을 보고 나자, 개인적으로 살인의 추억이 봉준호 감독의 최고작으로 교체됐다. 그렇지만, 괴물은 여전히 좋은 영화이고 다시 봐도 웃긴 영화다. 친구 말에 따르면 괴물에 엄청난 실망감을 느꼈다고 한다. 이유는 CG 때문이었다. 영화 개봉 전 한국형 블록버스터와 엄청난 CG 효과를 자랑으로 광고를 했기 때문이란다. 그럴 수 있다. 할리우드의 CG를 보며 감탄하는 건 보통 자연스러운 일이고, 할리우드의 CG를 쫓아가겠다고 노력하는 한국의 영화들을 보며 안타까움을 금치 못 하는 것도 통상이니 말이다. 그렇지만, 영화는 보는 사..
XIAOMI ROAD FC 043 경기가 장충동에서 열린다 로드FC Xiaomi 043 경기가 오는 2017년 10월 28일(토) 오후 5시 열린다. MMA 경기하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건 로드 FC다 이번 샤오미는 다체로운 선수들이 활약할 준비를 마쳤다고 한다. 죽을 듯 연습하는 건 누구나 똑같다. 하지만 링 위의 승자는 한 명이다. 어쩔 수 없는 사실이며 받아들여야 할 순간이 온다. 과연 누가 링 위에서 한 손을 들어 올리게 될지 궁금해지는 경기다. 모두가 열심히 했지만 누구나 승자가 될 수 없는 세계에 올라서는 선수들을 소개한다. ▲ 제 6경기 -84kg 미들급 잠정 타이틀전 최영 VS 김훈 ‘1세대 파이터’들의 대결! 최영과 김훈이 잠정 타이틀전을 벌인다. 승자는 차정환과 통합 타이틀전을 치른다. 1세대 파이터인 최영 그리고 김훈의 미들급 잠정 타이틀 전이..
전화영화 민병철 유폰을 해 봤다. 민병철 유폰, 그렇다 외국인과 통화하며 배우는 전화영화다. 민병철 유폰 3만원 할인권이 있다고 한다. 하루 10분 외국인과 전화로 대화하며 영어를 배우는 방법이다. 민병철 유폰이고 요새 광고도 많이 나온다. 친구가 무료 테스트 권을 카톡으로 보내와서 한 번 시도 해 봤다. 사이트를 통해 간단하게 예약을 잡았고 강사는 Shane씨를 선택했다. 정확한 시간에 전화가 왔고 통화가 시작했다. 매우 느리고 천천히 또박또박 발음에 힘을 주어 말했다. 예약할 때 ABC도 모르는 초보자가 입니다를 체크하지 않아서 인지 최대한 대화를 이끌려는 노력을 해주었다. Shane씨는 매우 친절했다. 영화를 좋아한다고 했고 글쓰는 것도 좋아 한다고 했다. 영문학을 전공했을지 모를 일이다. 영어로 대화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거나 현..
설렘이 없는 사랑 mohalka.com 설레지 않는다고 해서 사랑이 아닌 건 아니다. 사랑한다고 해서 마음이 꼭 설레야 하는건 아니다. 우리는 착각한다. 설렘이 사라지면 사랑도 사라지는 줄 안다. 하지만 우리는 두근 거리는 마음이 없더라도 누군가를 여전히 사랑하고 있다. 가장 가까운 사람은 가족이다. 가족과 연 끊을 정도의 문제가 없다면 누구나 가족을 사랑한다. 하지만 가족에게 설렘을 바라지 않는다. 단지 그들이 언제나 내 곁에서 행복하고 나도 그들 곁에서 행복했으면 하고 바랄 뿐이다. 가족에게 설레지 않는다고 해서 사랑을 안하는게 안 하듯, 연애, 결혼 또한 똑같다. 그 사람이 내 곁에 있어주고 내가 그 사람 곁에 있을 때 행복하다면 그건 사랑이다. 두근 거림으로 사랑의 척도를 따질 수 없다. 그 사람이 떠나지 않고 내 곁에 있을 때 소중함..
2017 남자 가을겨울 블레이저 스타일 2017 남자 가을겨울 블레이저 패션 스타일 2017년 가을과 겨울, 블레이저 하나 정도는 장만하자. 블레이저만 있다면 직장패션, 결혼식패션, 소개팅패션, 중요한 모임패션 모두 적용되는 스타일이다. 블레이저는 필수다. 정장은 너무 격식차린 것 같고 그렇다고 청바지에 남방이나 티셔츠만 입고 가기도 그렇다. 정답은 블레이저 아니겠는가.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그렇지만 너무 편하지도 않은 복장을 갖출 수 있다. 블레이저 하나라면 청바지도 면바지도 모두 오케이다.
초경량 아이리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Blank Doubling BEP-C60 리뷰 아이리버에서 만들어 낸 블루투스 이어폰! 이번 리뷰는 초경량 아이리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입니다. 블루투스 시장에 뛰어든 아이리버의 블랭크 더블링 제품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이 아이폰7을 출시하면서 3.5mm 이어폰 잭을 제외했습니다. 영향력 있는 모바일 디바이스 제조사인 애플이 앞으로는 3.5mm 유선 이어폰 잭이 없이 질 것이라 했죠. 하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별도의 충전이 필요 없고 비교적 손실 없이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무선 기기보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이죠. 그러나 최근 무선 기기의 출시가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기술력도 계속 발전하고 있지요. 이러한 시장환경의 변화와 무선 이어폰의 편의성이 수요계층을 점차 증가시키는 원인이 되고 있습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