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

(16)
직접만든 공기청정기의 놀라운 효과 DIY 공기청정기-마스터이의 환절기, 미세먼지 필수품 공기청정기 직접 만들기DIY 공기청정기 직접 만들어 봤습니다. 마스터이의 DIY를 구독! 습하고 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예전과는 다르게 시원한 바람과 맑은 하늘을 볼 수 있는 가을이 오는 것이 그리 반갑지만은 않아요. 바로 미세먼지 때문인데요 최근 몇 년 전부터 우리나라는 엄청난 미세먼지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이번 DIY 제품을 포스팅 하기 위해서 미세먼지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다가 생각했던 것 보다 미세먼지가 심각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사진만 봐도 가슴이 답답해 지네요. 그래서 오늘 마스터이가 DIY해 볼 제품은 소형 공기청정기 입니다!! 공기청정기의 원리는 비교적 간단합니다. 기업에서 판매하는 공기청정기도 기본적인 원리는 같지요..
존 스노우는 데너리스의 친조카였다. 존 스노우의 실명은 아에곤 타르가르옌이다 존 스노우는 네드 스타크의 서자로 알려져 있었다. 하지만 실상은 라에가르 타르가르옌과 리아나 스타크의 결혼으로 태어난 타르가르옌의 적장자였다. 왕좌의 게임 시즌 7 7화에서 리아나 스타크는 존 스노의 본명을 네드 스타크에게 알려주며 죽음을 맞이 한다. 하지만 운명의 장난인지 시즌 7, 7화에서 데너리스와 존 스노우는 몸을 섞고 만다. 데너리스 타르가르옌은 존 스노우의 아버지 라에가르 타르가르옌의 막내 동생이다. 족보를 따지면 존 스노우는 데너리스의 조카가, 데너리스는 존 스노우의 고모가 되는 것이다. 그리고 타르가르옌의 적장자는 데너리스가 아닌 존 스노우가 된다. 철왕좌에 앉아야 할 사람은 데너리스가 아닌 존 스노우 곧 아에곤 타르가르옌이다.
결혼 한 첫사랑을 잊지 못 하는 여자 J님, 두 번째 상담 이군요. 이번 상담 신청 하신 걸 읽어보니 저 번 문제로부터는 자유로워 지신 것 같습니다. 저 번 연애 문제에서 자유로워 지신 것 같아 다행인 것 같기는 하나 또 다른 고민이 생기셨다니 안타까울 뿐 입니다. 매번 이렇게 상처만 받으시니 연애에 겁을 먹는 것도 자연스러운 일이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모두 툴툴 털어 버리시고 새롭게,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 하시길 바랍니다. 대부분의 사람은 첫사랑을 잊지 못 합니다. 그게 짝사랑이었던 연애를 했어도 일방적인 사랑이었던 서로가 없고 못 살 정도로 불타올랐던 사랑이었던 첫사랑은 잘 잊혀지지 않습니다. 사실 첫 사랑 뿐만이 아닌 모든 연애 경험은 머릿속에서 잘 지워지지 않습니다. 사랑, 연애라는 것이 다른 여타 사람이 경험하는 일상 ..
노바, 아미아 밀러 아역 아미아 밀러는 혹성탈출에서 노바로 등장한다 라이츠아웃을 본 사람이라면 노바, 아니 아미아 밀러가 익숙한 얼굴일 수 있다. 미국의 아역배우로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는 아미아 밀러는 혹성영화3편 종의 전쟁에서 노바로 등장한다. 금발에 푸른눈을 가진 아미아 밀러는 2004년 태생으로 현재 13살이다. 다른 아역들처럼 성장을 지켜봐야 하겠지만 헐리우드에서 주목받고 있는 신예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했다. 어떤 배우로 성장하게 될지는 알 수 없으나 헐리우드에서 은근히 러브콜을 자주 받는 아역이다.
닥터 스마트 차량용 살균&세정 클리너 (민트사) 차량 내부 살균 세정 제품 닥터 스마트 클리너! 안녕하세요 마스터이입니다. 요즘 주말만 되면 계속 비가 오네요. 이번 리뷰 제품은 닥터 스마트 카클리너 입니다. 차량 내부 살균과 세정을 담당해주는 제품이네요. 여러분들은 알고 계셨나요 차량 핸들의 세균이 변기의 세균보다 약25배 높다는 결과가 있습니다. 이럴 때 차량용 살균과 세정이 필요합니다. 요즘같이 연일 비가와서 세차를 할 수 없는 상황이 계속되면 더 많은 세균이 번식하겠지요 엄청나게 많은 세균들은 건강한 상태의 신체보다 면력력이 떨어져있는 어린 아기나 노약자 분들에게는 더 치명 적일 수 있습니다. 때마친 닥터 스마트 차량용 살균 세정 클리너 리뷰 이벤트에 당첨되어 제품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또한, 교통안전공단 자동차검사소에서 검사소를 방문한 차량을..
잠수탄 남친과 재회하고 싶어 하는 여성 연애와 사랑을 하면 그런 사람들이 있다. 상대편이 내가 원하는대로 말하는대로 뭐든 해야 직성이 풀리는 그런 스타일의 사람들 말이다. 뭐랄까, 꼭 부모님같이 자신의 자식들이 자기가 원하는 삶을 살아줬으면 하고 기대를 하고 커트라인을 그리고 성과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그치는 부모들 처럼. 이런 식으로 부모가 강자의 입장에서 아이들을 다그치고 자신이 원하는대로 끌고 가려고 하다보면 부작용이 난다.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아이들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생각하지만 정작 아이들은 행복하지도 행복한 삶이 뭔지도 모르고 가슴 속에 화만 품고 살아가기도 한다. A양의 이런 경우에 속해 보인다. 연인사이에도 알력다툼이 있다. 남자가 주도권을 쥐느냐 여자가 주도권을 쥐느냐를 가지고 서로 말을 하진 않지만 팽팽..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문제는 당신이 반했다는 거다. 아마도 그 남자는 잘 생겼거나, 적어도 호감형의 남자 일 것이고 능력도 어느 정도 있는 남자 일 것이다. 타인들의 눈에도 괜찮은 남자로 보일 확률이 커 보인다. 그렇지 않고는 이렇게 행동하는 남자를 다시 잡으려는 생각이 이해가 되지 않는다. 놓치기 아쉬운 뭔가를 가진 남자려니 한다. 남자가 SNS 사진에 좋아요를 눌렀다에 큰 의미 부여하지 말자. 다른 여자들, 자신과 친하거나 외모가 마음이 드는 여자들에게 좋아요를 충분히 누르고 다녔을지 누가 알겠는가. 중점을 두고 생각할 점은 만나기로 하고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는 것이다. 아마도 갑작스레 연락이 끊긴 건 당시에 외에 다른 여자와 잘 돼가고 있었기 때문일 듯하다. 그러니 만나기로 한 약속을 어기고 SNS 활동을 멈춘 게 아닐..
개는 천성적으로 착하다. 과학자들이 밝혔다 개들의 DNA에 아로 새겨져 있다. 개들이 친절하고 주인을 잘 따르는 이유는 그들의 유전자가 그렇게 설계되어 있기 때문이다. 미국 어느 과학자들이 밝혀냈다고 한다. 개는 수만년전에 늑대로부터 갈라져 나왔다. 이 시기에 개 내부에서 변화가 생기는데 사교적인 유전자가 선택되고 강화된 것이다. 이는 인간을 좋아하고 잘 따르는 개의 천성을 설명해줄 단초다. 개와 늑대를 가지고 문제풀기를 실험해 보았다고 한다. 문제를 푸는데 있어 늑대나 개나 별 반 차이가 없었다. 하지만 개는 인간에게 더 많은 관심을 보이고 눈을 맞추려 했던 반면 늑대는 냉담한을 유지했다. 유전자를 검사해 본 결과 개의 행동과 유전자의 변화사이에 관련이 있다는 것을 찾아 냈다. 인간의 비슷한 변화 또한 희귀 유전적 증후군과 관련이 있다. 인간의..
유투브와 블로그로 수익을 내는 법 유투브와 블로그로 수익 낼 수 있다. 유투브와 블로그로 수익을 내는 법을 들어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소문으로 만 믿고 있었어도 좋다. 나와는 전혀 다른 특별한 사람이나 할 일 없는 사람들이나 하는건 아닐까 라는 편견이 있어도 좋다. 하지만 변하지 않는 건 지금 이 순간도 누군가는 블로그와 유투브로 수익을 내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 어렵지 않다. 방송을 몰라도, 글쓰기를 잘 하지 못 해도 블로그와 유투브로 수익을 낼 수 있다. 물론, 쉽지 않겠지만 그렇다고 어렵지도 않다. 마음만 있다면 시도해 볼 만한 가치가 분명 있다. 당연, 지금 당신이 읽고 있는 이 블로그도 수익을 내고 있다. 1. 꾸준함. 몸에 식스팩 하나 갖고 싶다. 그렇다면 뭘 해야 할까? 운동을 해야 한다. 당연하다. 하루만에 식스팩이 생길..
2017 여자가을패션트렌드 mohalka.com 2017 여자 가을 패션 트렌드 스타일 나는 옷을 입는 계절은 아마도 가을이 아닐까. 2017년 가을 패션을 준비 할 시간이 왔다. 장에 쌓인 옷들이 많겠지만 입을 옷은 언제나 없다. 2017년 가을 트렌드 패션이 이미 시장에 나오기 시작했다. 패션 시장은 이미 2017년 겨울을 준비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이번 가을에도 자신을 표현하고 남들과 다른 모습으로 트렌드를 살리고 싶다면 다음 옷들을 참고 해 보도록 하자. 옷을 잘 입는 방법은 꾸준히 다른 옷을 보고 시도해 보는 것 밖에 없다.
구글, 성차별적 발언자를 해고하다 남자와 여자의 생물학적 다름으로 남자가 구글에 더 많다 구글CEO 순다르 피차이는 위의 내용을 퍼뜨린 구글 직원을 해고 했다. 이름은 밝혀지진 않았지만 성차별적 발언을 한 직원은 해고가 됐다. 지난 주말 구글 본사 내에서 퍼진 메모는 논란을 일으키기 충분했다. "남자와 여자는 부분적으로 생물학적 차이를 가진다. 이러한 이유로 구글에서는 많은 여성들이 기술 및 리더로서 남자만큼 존재하지 않는다." 여기에 더해 "우리는 남자와 여자의 생물학적 차이를 성차별로 인식해서는 안 된다." 라고 했다. 구글은 이 메모를 작성한 직원의 이름을 확인해 주지 않았지만 미국 미디어에 따르면 제임스 대모어라고 한다. 다양성 부서의 책임자 다니엘 브라운은 즉시 이 메모에 대한 비판을 하고 나섰다. 하지만 메모 작성자에 따르면 ..
당신은 타월 브라에 열광할까? 여성 기능성 속옷?더 나은 힙업, 더 나은 탄력 또는 편안함 새롭다 하지만 여성 속옷인 타타 타월은 생긴게 이상하다. 남자가 보더라도 어딘가 직관적으로 이상해 보인다. 심지어는 웃기게 보이기도 한다. 해목같이 생겼다는 말도 나온다. 타타 타월은 가슴을 덮는 타월브라다. 목에 끈을 감는 비키니 처럼 생겼지만 재질이 흔히 쓰는 수건 재질이다. SNS에는 이미 이상하다, 안예쁘다, 이런게 다 있냐라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반대로 타타타월을 지지하는 세력도 있다. 이미 10개나 필요하다는 트위터리안도 생겼다. 여성속옷시장 특히 판매 회사들은 기능성만을 강조해 온게 아니다. 여성의 가슴을 성상품화 하는데도 큰 기여를 해 왔다. 하지만 타타타월은 반대의 방향으로 간다. 가슴을 완벽히 가렸고 모양조차 기존 성상품화와..
소피 터너, 산사 스타크에서 진그레이로 왕좌의 게임, 엑스멘으로 대박을 친 소피 터너 소피 터너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름은 산사 스타크 일 것이다. 왕좌의 게임, 붉은 머리 산사 스타크로 이름을 알리고 또 다른 붉은 머리 진 그레이 역을 맡았다. 소피 터너는 영국에서 태어난 영국 모델이자 배우다. 키가 180cm 가 아니냐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장신이다. 산사 스타크와 진 그레이가 붉은 머리이기에 소피 터너도 붉은 머리가 아니냐는 의문이 있지만 금발이라고 한다. 2011년부터 산사 스타크 역을 맡았고 악명 높은 왕좌의 게임에서 오래 살아 남은 배역 중 하나다. 선생님이 추천하여 면접을 보게 되었다고 했는데, 붉은 머리로 염색을 하고 오디션을 본 것이 신의 한수 였고 그녀의 인생을 바꾸어 놓았다. 그리고 그녀는 산사 스타크로 태어 났고 전세..
2017 남자 가을 패션 트렌트 - mohalka.com 남자 2017 가을 패션 코디 2017년 가을 남자 패션 트렌드를 알아 볼 시간이 왔다. 아직 날씨는 덮지만 8월이 한 달 밖에 남지 않았다. 여름 옷은 세일에 들어 갈 것이고 가을 옷이 슬슬 시장에 풀릴 것이다. 남자 자켓, 청바지, 운동화, 구두, 부츠 등등 2017년 가을 남자 패션을 준비 할 때가 됐다. 편하게 입으면서 스타일까지 살리는 코디를 알아 보도록 하자.
투자와 돈관리를 배워야 하는 이유 돈관리와 투자는 배워야 한다. 그게 누구라도 말이다 노동의 가치를 믿으며 천민자본주의를 배척하는 사람이건 투자보다는 소비에 집중하는 사람이건 투자와 돈관리는 중요하다. 재물을 모으기 시작한 인류에게는 재정관리는 언제나 중요해왔고 앞으로도 중요 할 것이다. 로봇이 인간을 대신에 일하고 인간은 펑펑 놀아도 되는 시대가 오지 않는 이상 돈을 알아야 하는 것은 현대인의 기본이고 필수다. 귀찮고 지루하고 어렵다고 느껴진다면 어쩔 수 없다. 누군가는 배우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말자. 워렛 버핏이 되라는 말은 아니다. 푼돈으로 수억을 만질 수 있다는 허황된 꿈을 가지라는 말은 아니다. 로또를 사며 꿈을 사듯 돈관리를 하며 적절한 수준의 꿈을 관리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좋다. 돈에 대해서, 투자, 돈관리에 문외한 이라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