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

(5)
위르겐 힌츠페터 역을 맡은 토마스 크레취만 - mohalka.com 광주에 있던, 독일의 그 남자 위르겐 힌츠펜터, 토마스 크레취만이 연기하다 토마스 크레취만이 연기한 위르겐 힌츠펜터는 일본에 파견되어 있었다. 푸른 눈의 목격자라 불린 그였다. 5공 그 삼엄하던 시절 카메라를 들고 광주의 실상을 알리는데 큰 공헌을 한다. 의사가 되려 했다던 그는 카메라 기사가 되어 공영방송에 들어가 카메라 기자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베트남 전쟁도 취재했던 그였다. 역사를 기록한 실존인물은 같은 독일인, 배우 토마스 크레치만이 연기했다. 나치 장교 전문 배우라고 불릴 정도로 2차세계대전 독일 장교 역할을 많이 맡았던 배우다. 언론이 통제당하던 시절 위르겐 힌츠펜터가 취재한 내용은 다큐멘터리로 제작되어 전세계에 방영되었지만, 한국에서는 정작 볼 수 없었다. 하지만 사람들은 그의 영상을 비밀..
크리스토퍼 놀란의 남자 킬리언 머피 아일랜드의 배우 킬리언 머피 킬리언 머피는 크리스토퍼 놀란의 영화 배트맨 비기닝과 다크 나이트에 등장하는 빌런으로 등장했다. 이번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 던케르크에서도 주요 역할을 맡았다. 부모님도 그리고 가족에 교육자의 피가 흐른다고 말할 수 있을 만큼 교육자가 많은 집안이다. 10살 때부터 글쓰기와 악기를 다루기 시작했다고 한다. 독립영화와 장편영화에 출연하며 연기를 펼쳐 오던 그에게 기회가 찾아 온 것이 배트맨 비기닝이다. 처음에는 배트맨 역할에 도전해 보라는 권유를 받았지만 스스로 수퍼히어로와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했다고 한다. 빌런 역할에 도전하였고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에게 큰 인상을 심어주게 된다. 아마 그의 팬들은 29일 후에로 더욱 기억할지도 모를 일이다. 좀비 영화 중 큰 성공을 ..
톰 홀랜드, 영국의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네덜란드 조상이 있는건가. 영국 테임즈 런던에서 태어났다. 1996년 생이며 어린 시절부터 연기와 춤을 동시에 해 오고 있다. 톰 홀랜드가 전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된건 단연 스파이더맨 역을 하게 되면서도. 시빌워에서 등장하며 전세계인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새로운 스파이더맨으로서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았다. 173이라는 키에 깔끔한 외모를 갖추고 있으며 여성들에게는 귀엽다라는 평가까지 받는 듯 하다. 하지만 그가 가지고 있는 건 깔끔하고 앳된 얼굴만이 아니다. 어린 시절 힙합을 배우고 연기를 하며 내공을 쌓아온 배우가 톰 홀랜드다. 2012년부터 수상을 하고 후보로 올랐던 적이 꽤나 많다. 아역으로서도 성인 연기자로서도 연기력을 인정받아오고 있다는 것이다. 이번 마블 영화 스파이더맨이 블..
이만큼 터프한 SUV는 없다 USSV 라이노GX - mohalka.com USSV 라이노 GX 거대한 그리고 아름다운 근육이다. 미국 캘리포니아 본사가 위치한 US 스페셜티 베히클에서는 SUV만 만든다. 보통 SUV가 아니다. 크고 아름다운 근육질의 SUV를 만든다. 그렇다고 도시를 활보 할 수 없을 정도로 투박하지도 않다. 센스가 넘치는 디자인은 현대적 미를 온전하게 녹여낸 디자인을 선 보인다. 남자라면 눈을 돌려 한 번은 쳐다보게 만드는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외양의 터프한 모습과는 다르게 내부는 매우 럭셔리 하다. 고급스러운 느낌이 아닌 고급스러움 그 자체다. 거대한 차를 도시를 산천을 달리고 싶다면 라이노 GX는 매우 매력적인 차다. 기름 걱정 따위 하지 않는다면 평생을 몰아도 나쁘지 않을 차같이 보인다.
사랑, 연애 그리고 돈 연애는 돈이 필요하다 하지만 사랑은 아니다. 사랑의 정의는 70억 인구 각자가 내릴 수 있다. 이는 70억개의 정의가 존재한다는 뜻인 동시에 어떤 정의도 존재하지 않는다는 의미다. 하지만 우리가 사랑을 생각할 때 말로 딱 표현하기가 싶지는 않다. 그럼에도 사랑이라는 단어는 막연하게 우리에게 어떤 느낌을 준다. 아마 가장 많이 받게되는 느낌은 아마 "절대적" 이란 형용사와 동반될 가능성이 크다. 연애의 명확한 뜻은 그리워하고 사랑한다라는 한문이다. 누군가를 그리워하고 보고 싶어하고 심지어는 집착까지하며 사랑하는 행위를 연애라고 한다. 하지만 현대사회에서는 연애라는 개념은 조금 다르다. 그리워 할 수도 있고 사랑할 수도 있다. 남녀가 단순히 만나 호감을 표하고 감정과 육체적 교류만을 나눌 때도 연애라고 부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