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필/소설/영어

주말을 바꾼 즐거운 발명품 Top 10

반응형




인간이 걷기 시작 한 이래 수 없이 많은 발명품들이 사람들에 의해 개발이 되었죠. 손에 꼽을 수 없이 많은 발명품들이 사람들의 삶을 바꾸고 세상을 바꿨습니다. 만약 이 발명품들이 없었다면 아마 우리는 다른 세상에서 살고 있었을 수도 있습니다. 드디어 찾아 온 금요일 즐거운 금요일 여러분이 불타는 금요일 밤을 기다리시는 지금 조금이라도 시간 보내는데 도움 되시라고 준비 했습니다. 세상을 바꾼 최고의 발명품 Top 10!


10위는 바퀴 입니다. 바퀴. 바퀴가 없었다면 자동차도 없었을테고 자동차가 없었다면 지하철,버스,택시가 없었을 테니 금요일 밤 어디가서 밤 늦게 술 한잔 하며 다니겠습니까?



9위는 카드 입니다. 지폐가 없었다면 그 무거운 돈을 들고 다녔어야 되겠지만 카드가 없었다면 집에서 손가락 빨고 있었어야 할 지도 모를 일 입니다. 적당히 잘 쓰면 좋은 카드가 9위를 차지 했습니다.  





8위 술. 술이 없었다면 불금도 없었지 존재 할 수 없지요. 누가 어떻게 발견 했는지 개발을 했는지는 모르겠으나 술이 여럿 사람 인생 바꿔놨죠.



7위는 TV 입니다. 금요일,토요일, 일요일 술 한잔 기울일 친구가 없어도 외롭지 않아요. TV가 있으니까요. 



6위는 전화기 입니다. 스마트폰이 있게 해 준 전화기가 6위 입니다. 불타는 금요일 TV를 보며 누구 불러주는 사람 없나 하며 울리지 않는 전화기를 처다 보는 심정...하아...



5위는 전등이 차지를 했군요. 전등이 없었다면 금요일 밤 촛불 아래서 술 마시고 촛불을 껐다 켰다 하며 춤을 추고 있을지도 모를 일 입니다. 



4위는 컴퓨터 입니다. 컴퓨터가 없었다면 맛집 검색도 안되고 금요일 밤까지 기다리기 정말 지루 했겠지요.  TV의 자리릍 밀어내고 있는 컴퓨터였지만 지금은 스마트폰에게 자리를 내주고 있는 실정입니다만 그래도 금요일과 주말을 즐겁게 해주고 있습니다. 



3위는 요일 입니다! 논의가 필요 한 부분입니다. 요일이 생겼기에 5일 6일을 일해야 하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요일이 없었다면 금요일도 주말도 없엇겠지요!




2위는 인터넷 입니다. 컴퓨터도 스마트폰도 TV 다시보기도 인터넷이 없었다면 이루지 못 했을 꿈들 입니다. 금요일과 주말을 혼자있어도 심심하지 않게 해 주는 인터넷. 인터넷이 2위 입니다!



일주일간 공부하시고 일 하시고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이제부터 시작인 주말 즐겁고 알차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주말을 즐겁게 하는 발명품 1위는? 글쎄요...흐음..어렵네요...재미로 여러분이 생각하는 주말을 즐겁게 하는 발명품을 답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을 원하시면 손가락 버튼을!(로그인 NO).매일 새 글을 원하시면 여기를! 클릭 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