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and Dating/당신의 연애이야기

동갑내기 여자친구가 토요일밤부터...

반응형



일단 저는 20대 남자이고 취업준비생이구요. 최근에 만난 동갑내기 여자친구가 토요일밤부터 일요일낮까지 항상 연락을 안합니다.


토욜 밤에 머하냐고 톡보내보면 다음날 일욜 낮이나 돼서 어떤때는 아팟다는 둥, 어떤때는 친구들과 놀앗다는 둥, 어떤때는 결혼식 갓다가 배터리떨어져서 폰이 꺼져있다는 식으로 얘기하네요. 그래서 계속 물어보면 말을 돌리거나 회피합니다.그러면  저는 헤어지는게 무서워서 항상 먼저 사과를 합니다. 그래서 제가 지금 여자친구한테 상당히 매달려잇는 상태이고, 여자친구도 엄청 냉랭하게 느껴지네요. 최근에도 토욜날 잠수타서 제가 화가 나서 딴남자 만난거 아니냐고 의심하니깐 앞으로 연락하지 말자네요. 
그렇다고 연락이 아예 안되는것은 아니구 엄청 띄엄띄엄 옵니다.  그러면서 하는말이 이제연락 그만하고싶다고 말하며, 저에게 불편하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