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and Dating/당신의 연애이야기

남자친구의 심리를 알고 싶어요. . .

반응형



저는 22살 여자구요 남자친구와 사귄지는 두달정도 됬어요





남자친구는 저랑 또래인데 노는 걸 매우 좋아합니다, 내년에군대가기두 하구요

그리고 여자인 친구들이랑 혹은 누나랑 둘이서 밥을 먹거나 놀때가 있어요 저는 여자랑 둘이 만난다는게 너무 싫어서 티를내고 짜증도 냈었는데 남자친구는 그걸 좋아하지 않는 것 같아요 예전에 술먹고 흘리면서 한 얘기가 난 쿨한 연애가 하고싶고 올인하는 연애는 하지말라고 하더라구요. 그 의미는 서로 사생활은 터치하지말자는 말이잖아요. 근데 제생각은 여자랑 남자랑 연인이 된다면 죄책감이 들어서라도 여자인 친구라고 하더라도 같이 밥먹고 술먹고 하는 것은 좀 아니라고 생각하거든요. 제가 명목상으로만 여자친구고스킨쉽하려고 만나는 엔조이 인가 이런 안좋은 생각두 들어요.그리고 정말 기분나쁜건 제가 힘들어서 못만난다고 했을때 여자인 친구와 브런치를 먹으러 갔더라구요. 근데 그걸 그 다음날 제가 같은 동네 갔을 때 저한테 또 은근슬쩍 말하더라구요. 어제 여기 왔었다고. 또 저한테 화난 거를 티낸적이 있어서 좀 시간이 지난뒤에 저한테 불만이 있으면 말해보라고 했더니 만날 시간도 부족한테 왜 싸우려고 하냐고 하더라구요... 자기는 그런거 잘 말 안한다고. 이런 일들이 반복될 수록 저를 만만하게 보나... 나를 좋아하는 거긴 한걸까 이런 생각들이 제머리 속을 보갑하게 만드네요 진지하게 헤어질까 생각도 해봤지만 제가 지금은 많이 좋아하는 것 같아요. 도대체 남자친구는 저를 좋아하긴 하는 건가요 ㅠㅠ 너무 답답하네요 


------------------------------------------------------------------------------------


여러분의 의견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사연은 mohalka12@gmail.com으로 보내주세요 

반응형